교과교육 학술지 논문의 서론 서술 단계 제안 및 활용 가능성 탐색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의 최근 과학교육 논문을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광희(Jo, Kwang-Hee)
    • 제어번호 104138387
    •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3 [ 2017 ]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79-901 ( 23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7
    • KDC 37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유사주제 논문( 8,546)
' 교과교육 학술지 논문의 서론 서술 단계 제안 및 활용 가능성 탐색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의 최근 과학교육 논문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8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