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육 학술지 논문의 서론 서술 단계 제안 및 활용 가능성 탐색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의 최근 과학교육 논문을 대상으로
-
-
저자
조광희(Jo, Kwang-Hee)
-
제어번호
104138387
-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3
[
2017
]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79-901
(
23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7
-
KDC
37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교과교육 학술지 논문의 서론 서술 단계 제안 및 활용 가능성 탐색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의 최근 과학교육 논문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384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0
|
|
계 |
|
8,54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