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공간의 공간마케팅에 관한 국내 선행 연구 동향 분석 - 국내 등재지 논문을 중심으로 -
안세윤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세윤
제어번호
104119262
학술지명
디자인융복합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5 [ 2015 ]
발행처
디자인융복합학회(구.한국인포디자인학회)
발행처 URL
http://www.converg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3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공간의 공간마케팅에 관한 국내 선행 연구 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