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과 관계몰입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과 관계몰입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인터넷 쇼핑환경에서의 다차원적 관계몰입이 고객의 미래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추순진 경제학논집 21 4 253-278 [2003]
  •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신뢰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최진희 [2009]
  • 의료기관 웹사이트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김원주 [2009]
  • 웹사이트의 정보특성이 고객만족,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승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6 5 122-130 [2006]
  • 웹사이트 개인화서비스 요인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충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연 [2003]
  • 박사
  • 숙박업체 웹 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숙 관광연구 23 3 119-138 [2008]
  • 소비자의 고객신뢰와 사이트밀착도, 몰입이 웹사이트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옥희 한국의류학회지 33 9 1472-1482 [2009]
  •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주유소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김계수 품질경영학회지 28 3 31-43 [2000]
  • 국내 위암 정보에 관한 웹사이트 평가
    김미예 간호행정학회지 15 1 5-15 [2009]
  • 관광정보 웹사이트의 지각요인이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승현 [2006]
  • 관계지향적 고객의 구전 및 재구매의도에 대한 전반적 만족과 신뢰 및 몰입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최낙환 한국마케팅저널 2 4 13-36 [2001]
  • 가상환경에서 대 고객 및 고객간 관계결속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이수동 유통연구 5 2 1-19 [2001]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Hazard Business
    Jones TOL Hazard Business Review 73 89-99 [1995]
  • Web site customer orientations, web site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s: The role of web site personality
    Poddar,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441-450 [2009]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20-38 [1994]
  • SNS 웹사이트 품질 요인들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서우종 823-830 [2009]
  • Psycometric Theory
    Nunnally JC - [1978]
  • Elctronic makets and virtual value chains on the information superhighway
    Benjamain R Sloan Management Review Winter 62-72 [1995]
  • Consumers of e-Health : Patterns of Use and Barriers
    Anderson JG Social Science Computer Review 22 2 242-248 [2004]
  • CRM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지각된 관계적 편익과 관계 몰입의 매개적 역할
    이학식 경영학연구 32 5 5-1347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