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과 관계몰입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과 관계몰입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인터넷 쇼핑환경에서의 다차원적 관계몰입이 고객의 미래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추순진
경제학논집 21 4 253-278
[2003]
-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신뢰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
의료기관 웹사이트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
-
웹사이트의 정보특성이 고객만족,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승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6 5 122-130
[2006]
-
웹사이트 개인화서비스 요인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충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숙박업체 웹 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숙
관광연구 23 3 119-138
[2008]
-
소비자의 고객신뢰와 사이트밀착도, 몰입이 웹사이트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옥희
한국의류학회지 33 9 1472-1482
[2009]
-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주유소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김계수
품질경영학회지 28 3 31-43
[2000]
-
국내 위암 정보에 관한 웹사이트 평가
김미예
간호행정학회지 15 1 5-15
[2009]
-
관광정보 웹사이트의 지각요인이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관계지향적 고객의 구전 및 재구매의도에 대한 전반적 만족과 신뢰 및 몰입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최낙환
한국마케팅저널 2 4 13-36
[2001]
-
가상환경에서 대 고객 및 고객간 관계결속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Hazard Business
Jones TOL
Hazard Business Review 73 89-99
[1995]
-
Web site customer orientations, web site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s: The role of web site personality
Poddar,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441-450
[2009]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
SNS 웹사이트 품질 요인들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
Elctronic makets and virtual value chains on the information superhighway
Benjamain R
Sloan Management Review Winter 62-72
[1995]
-
Consumers of e-Health : Patterns of Use and Barriers
Anderson JG
Social Science Computer Review 22 2 242-248
[2004]
-
CRM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지각된 관계적 편익과 관계 몰입의 매개적 역할
이학식
경영학연구 32 5 5-1347
[2003]
'
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과 관계몰입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