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환자의 국내 의료관광 상품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 분야별 차이검증을 중심으로
'
외국인 환자의 국내 의료관광 상품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 분야별 차이검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종합병원 입원환자와 외래환자의 만족도 요인 분석-의료기관 서비스평가 자료를 활용한 실증 분석-
배성권
병원경영학회지 10 2 26-44
[2005]
-
종합병원 의료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와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K대학병원 외래·입원고객을 중심으로
구영애
고객만족경영연구 13 3 101-128
[2011]
-
의료관광상품 개발방안에 관한 연구
문보영
호텔관광연구 9 3 30-45
[2007]
-
-
-
의료관광 상품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
곽대영
호텔리조트연구 11 2 125-144
[2012]
-
-
외래환자의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척도의 개발
김미라
소비자학연구 14 2 9-214
[2003]
-
-
방한일본인 관광객의 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은숙
관광연구 26 4 487-502
[2011]
-
국제의료관광 소비자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이희승
통상정보연구 12 4 345-362
[2010]
-
국제관광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의료관광 시장 분석 및 선호하는 의료관광상품 분석
김성섭
관광연구 25 2 357-377
[2010]
-
국립대학병원 입원환자가 느끼는 의료서비스 질, 만족도, 고객 충성도간의 관련성 분석
-
공공서비스의 질 구성요인과 고객만족도 분석
김대원
한국지방자치학회보 14 4 1-22
[2002]
-
고객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을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 of Patient Satisfaction with Care and Clinical Outcomes
-
The Importance of Patient Preferences in the Measurement of Health Care Satisfaction
-
Service and Non-profit American Marketing
-
Service Quality in Hospital Care: The Development of An in Patient Questionnaire
Tomes, A. E.
Journal of Health Care Quality Assurance 8 3 25-33
[1995]
-
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 Managing the Truth in Service Competition
-
-
SERVQUAL: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Quality
-
Patient Judgement of Hospital Quality
-
Intergrating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Pain in the Neck or Marketing Opportunity?
Bloemer, J.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8 44-52
[1995]
-
How Patients Evaluate the Quality of Ambulatory Medical Encounters: A Marketing Perspective
Bobb, K. D.
Journal Healthcare Marketing 10 1 6-16
[1990]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s-end Model Synthesis of Evidence
-
Adventure, Sports and Health Tourism. Special Interest Tourism
-
Adapting the SERVQUAL Scale to Hospital Service: An Empirical Investigation
Babakus, E.
Health Service Research 26 6 767-768
[1992]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
'
외국인 환자의 국내 의료관광 상품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 분야별 차이검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