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마을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 만족에 관 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류인평 심우석 조영호
    • 제어번호 104109642
    • 학술지명 Tourism Research
    • 권호사항 Vol. 37 No. - [ 2012 ]
    • 발행처 한국관광산업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1-35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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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옥마을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 만족에 관 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항공사e-CRM과 항공사이미지,지각된가치,고객만족,고객충성도간의 영향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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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항공사 속성의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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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태도연구에 대한 비평적 검토와 미래연구 방향
    이학식 소비자학연구 11 2 39-60 [2000]
  • 축제와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관광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제 지평선 축제를 중심으로
    최정화 Tourism Research 35 151-170 [2012]
  • 축제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전반적인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를 중심으로 -
    장병주 관광경영연구 15 2 85-104 [2011]
  • 지방의회에 대한 지방공무원의 태도분석 : 영주시를 중심으로
    최면기 [2001]
  • 박사
  • 제주관광자의 숙박시설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신기철 [2005]
  •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면세점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호석 관광연구 16 2 113-130 [2001]
  • 쇼핑관광지 이미지 연구
    장보경 [2008]
  • 소비자가 인지하는 동대문시장의 쇼핑여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최진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7 3 283-290 [2005]
  •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강찬호 Tourism Research 34 83-97 [2012]
  •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중요도에 관한 연구
    이진수 서비스경영학회지 7 1 3-23 [2006]
  • 사찰음식의 로하스(LOHAS) 이미지와 고객만족,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장병주 Tourism Research 36 23-44 [2012]
  • 로하스(LOHAS)한류가 국가 및 관광 이미지, 한국에 대한태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현식 관광학연구 31 4 305-324 [2007]
  • 드라마 촬영지 관광객의 관광동기와 이미지간 관련성 연구-대장금, 해신, 불멸의 이순신 촬영지 관광객을 사례로-
    이후석 관광학연구 30 1 271-293 [2006]
  • 도시지역 소비자의 쇼핑장소 선택 특성에 관한 연구 : 마창진 광역도시권을 사례로
    손상락 국토연구 50 59-76 [2006]
  • 관광지 방문 후 이미지가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호성 [2008]
  • 관광소비자행동론
    박시사 - [2003]
  • 관광목적지에 대한 지역주민과 관광자의 지각, 태도, 기대행위 차이
    김남조 관광학연구 25 3 43-62 [2000]
  • 관광 위험지각과 관광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류인평 관광연구 26 1 149-168 [2011]
  • 강진청자문화재 관광객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곽대진 관광품질시스템학회지 6 23-47 [2000]
  • 醫療過誤訴訟에 있어서의 民事責任에 관한 연구
    李柱衡 [1994]
  • 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4 13-32 [2002]
  • “관광태도 결정요인이 지속가능한 관광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여호근 [1999]
  • Tourist Shopping Habitat: Effects on Emotions, Shopping Value and Behavi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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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r: inter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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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ourism and the national parks: A psychographic and attitudina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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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formation of a composite urban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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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Tourism Systems: an introductory 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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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s: Implications fo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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