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마을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 만족에 관 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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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류인평
심우석
조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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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4109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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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Tourism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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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37
No.
-
[
2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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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관광산업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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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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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33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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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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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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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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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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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e-CRM과 항공사이미지,지각된가치,고객만족,고객충성도간의 영향연구
이제억
관광경영연구 30 141-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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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속성의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진영
관광연구 14 287-306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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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관광지 이미지 측정도구의 개발
이태희
관광학연구 20 2 80-95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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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도연구에 대한 비평적 검토와 미래연구 방향
이학식
소비자학연구 11 2 39-60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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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와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관광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제 지평선 축제를 중심으로
최정화
Tourism Research 35 151-17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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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전반적인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를 중심으로 -
장병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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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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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의회에 대한 지방공무원의 태도분석 : 영주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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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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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자의 숙박시설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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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면세점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호석
관광연구 16 2 113-130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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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인지하는 동대문시장의 쇼핑여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최진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7 3 283-290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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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강찬호
Tourism Research 34 83-97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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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중요도에 관한 연구
이진수
서비스경영학회지 7 1 3-23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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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찰음식의 로하스(LOHAS) 이미지와 고객만족,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장병주
Tourism Research 36 23-44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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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하스(LOHAS)한류가 국가 및 관광 이미지, 한국에 대한태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현식
관광학연구 31 4 305-324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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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촬영지 관광객의 관광동기와 이미지간 관련성 연구-대장금, 해신, 불멸의 이순신 촬영지 관광객을 사례로-
이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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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남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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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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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위험지각과 관광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류인평
관광연구 26 1 149-168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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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진청자문화재 관광객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곽대진
관광품질시스템학회지 6 23-47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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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박석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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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태도 결정요인이 지속가능한 관광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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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t Shopping Habitat: Effects on Emotions, Shopping Value and Behavi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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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r: inter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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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and the national parks: A psychographic and attitudinal study
Mayo,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14 14-18
[19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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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easurement of destination image an empirical assess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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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ormation of a composite urban image
Stern, E,
Geographical Analysis 25 2 130-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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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ourism Systems: an introductory 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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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ping Experience Evaluation: A Case of Domestic and International Visi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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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among forest visitors
Lee, J.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17 1 73-83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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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s: Implications fo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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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10th,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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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positioning analysis: A hybird approach
Chen, J.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29 4 987-100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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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tors influencing destination image
Beerli
Annals of Tourism Research 31 3 657-681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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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fference in Shopping Satisfaction Levels: A Study of Tourists in Hong Kong
Wong, J
Tourism Management 24 401-410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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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ation Positioning Analysis Through a Comparison of Cognitive, Affective, and Conative Perceptions
Pike,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42 5 333-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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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e determinants in tourism destination choice
Um, S. H
Annals of Tourism Research 17 3 432-448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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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amination of the Role of Beneficial Image in Tourist Destination Sel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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