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유치원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실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김영옥
조부경
홍혜경
김희진
제어번호
104095124
학술지명
유아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25
No.
4
[
2005
]
발행처
한국유아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ec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3-8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
6차 유치원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실태' 의 참고문헌
제6차 유치원 교육과정의 지역화에 관한 연구
21 3 191-215
[2001]
제6차 유치원 교육과정 실태조사 및 발전방향 연구 교육과정 기초 연구과제 결과보고서
-
[2005]
제 5차 유치원 교육과정 평가 연구
7 2 27-51
[1997]
유치원교육과 교사의 수업 전문성
18 1 15-43
[2001]
유치원 수준별 교육과정의 효율적 운영 방안
14 1-18
[1998]
유치원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 실태 및 인식에 관한 연구
-
[2001]
유치원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들의 관심도와 활용수준
-
[1999]
유치원 교사의 지역특성에 따른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연구
13 71-93
[1995]
열린유아교육과정 모델 접근의 과제와 방향
3 2 117-143
[1998]
수준별 유치원 교육과정 관련 교사의 인식과 실태 연구
7 2 153-180
[2000]
공통수준교육과정 운영방향과 실제 수준별 유치원 교육과정 운영방향과 실제
115-134
[1998]
Implementing a National Curriculum in Swedish preschools International efforts to improve policies curriculum and parental education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97-124
[2004]
Department for education and employment
-
[1999]
'
6차 유치원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실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