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한국교원정책 검토결과에 대한 비판적 분석
-
-
저자
김이경
박상완
이태상
-
제어번호
104092946
-
학술지명
한국교육
-
권호사항
Vol.
32
No.
2
[
2005
]
-
발행처
한국교육개발원
-
발행처 URL
http://www.kedi.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7-319
-
언어
-
-
출판년도
20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OECD한국교원정책 검토결과에 대한 비판적 분석' 의 참고문헌
-
학교장의 역할과 자질
17 3 9-17
[2000]
-
초등학교 교사평가 논란 재분석, 교사평가 어떻게 할 것인가?
-
[2004]
-
초등교사 양성체제의 발전방향
19 1 -
[2002]
-
참여정부 교원정책의 방향과 과제
21 3 57-80
[2003]
-
중등교사 양성체제의 발전방향
19 1 -
[2002]
-
-
원격교육을 통한 현직교원연수의 효과
123-142
[2000]
-
역사과 교원임용고사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7 353-378
[2003]
-
교장의 임용체제
17 3 55-73
[2000]
-
-
교원평가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100 -
[1999]
-
-
교원전문대학원(가칭)도입방안 연구
-
[2000]
-
교원자격제도 개편방안 연구 수석교사제를 중심으로
-
[1994]
-
교원임용제도의 현황과 과제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 교육대학교 교사교육의 내실화 방안
147-195
[2004]
-
교원임용시험 가산점 위헌 결정에 대한 정책적 대응 방안
1 2 -
[2004]
-
-
교원양성연수교육 체제 개선 방안
-
[1999]
-
교원양성, 어떻게 할 것인가?
-
[2004]
-
-
-
교사양성체제와 신규 임용 국민참여정부 교원정책의 과제
29-66
[2003]
-
-
교내 현직연수 개선에 관한 연구 고려대교육문제연구소 교육문제연구
123-157
[1998]
-
OECD 교원정책검토:한국배경보고서
-
[2003]
-
Attracting, Developing, and Retaining Effective Teachers
ni miya -
[2003]
-
5.31 교육개혁과 현직교원교육
7 86-110
[1995]
'
OECD한국교원정책 검토결과에 대한 비판적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