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의 발달 특성에 기반한 서사 텍스트 선정 원리 연구: 청소년 학습자를 중심으로
'
학습자의 발달 특성에 기반한 서사 텍스트 선정 원리 연구: 청소년 학습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현대시 교육의 지배적 담론 연구
-
[1996]
-
-
-
초중등 문학교육의 연계 연구
13집 -
[1997]
-
초등학교 아동 문학 제재의 위계화 연구
12 -
[2001]
-
청소년 문학과 문학교육의 지향
17 -
[2001]
-
-
읽기 교재의 체계화와 그 적용 연구
11 -
[1995]
-
-
-
-
-
아동을 위한 서사 문학 작품 선정의 기준 고찰
114 -
[1995]
-
-
아동 문학 작품 선정을 위한 기준 고찰
23 -
[1995]
-
식민지 시기의 청년과 문학대중문화
55 -
[2004]
-
-
소설교재의 위계화 가능성에 대한 고찰 국어교육연구 1 서울대 국어교육연구소
-
[1994]
-
-
문학교육의 이념과 문학 교재론의 방향
-
[1998]
-
문학교육에 있어서 제재 선정과 지도 방법
60 -
[1997]
-
문학교과 교재론의 이론적 접근과 방향
-
[1989]
-
문학 제재 선정 기준의 설정과 적용에 관한 연구
-
[1992]
-
문학 독서 방법의 상위적 이해 국어교육연구 1 서울대 국어교육연구소
-
[1994]
-
-
-
독서 체계 연구 국어교육연구 1 서울대 국어교육연구소
-
[1994]
-
-
가치경험을 위한 소설교육내용 연구
-
[2006]
-
-
The cultural nature of human Development
-
[2003]
-
Literature for today’s young adults
-
[1997]
-
Imagination in Teaching and Learning
-
[1998]
-
Imagination and creativity in the adolescent
-
[1991]
-
Developmental Difference in Response to a story Research in the Teaching of English
-
[1987]
-
Becoming a Reader-The Experience of Fiction from childhood
-
[1990]
-
A Reconstruction of Vygotsky’s theory of Creativity
-
[1984]
-
7차 교육과정 국어과 1종 도서에 대한 비판적 검토
-
[2006]
'
학습자의 발달 특성에 기반한 서사 텍스트 선정 원리 연구: 청소년 학습자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