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와의 체험적 만남의 성격과 교육방법 : 문화인식의 질적 측면
-
-
저자
장원순
-
제어번호
104032557
-
학술지명
사회과교육
-
권호사항
Vol.
45
No.
1
[
2006
]
-
발행처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socialstudie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7-95
(
19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교육대학교 도서관
-
판매처
'
문화재와의 체험적 만남의 성격과 교육방법 : 문화인식의 질적 측면' 의 참고문헌
-
현대의 현상학 :게오르그 짐멜 연구
-
[1999]
-
전통문화정책의 진단과 전망, ‘문화의 세기’
-
[2003]
-
인간의 미적 교육에 관한 편지
-
[1995]
-
사회과 체험학습의 조건과 교수학습과정
5 -
[2003]
-
빌헬름 딜타이에 있어서 체험과 시적 상상력의 관계
10 -
[1999]
-
-
문화재교육의 이론방법 및 실제
-
[2000]
-
-
The Past in Ruins Tradition and the Critique of Modernity The University of Massachusetts Press
-
[1992]
-
The Kind of Schools We Need Personal Essays
-
[1998]
-
Erleben, Ausdruck und Verstehen, 체험표현이해
-
[2002]
-
Culture in Society and Educational Practices,Multicultural Education: Issues and Perspectives 4th(ed)
-
[2002]
-
Culture Key Ideas
-
[1995]
-
An Introduction to Cultural Theory and Popular Culture 문화연구와 문화이론 현실문화연구
-
[1993]
'
문화재와의 체험적 만남의 성격과 교육방법 : 문화인식의 질적 측면'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