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박람회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사례로

논문상세정보

' 관광박람회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사례로' 의 참고문헌

  • 현대마케팅론
    유필화 - [2000]
  • 한국국제관광전이 관광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신중목 관광과 엔터테인먼트 연구 3 65-98 [2005]
  • 처용문화제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정광현 관광연구 18 3 71-87 [2004]
  • 전시회 참관객의 참관목표에 대한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미혜 관광레저연구 17 3 283-298 [2005]
  • 전시회 참가자의 참가동기와 성과에 관한 연구: 서울․부산전시컨벤션센터를 중심으로
    주현식 컨벤션연구 5 1 19-33 [2005]
  • 전시회 참가자의 참가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전시컨벤션센터를 중심으로
    주현식 컨벤션연구 5 2 55-70 [2005]
  • 전시회 방문동기, 전시회 선택속성, 방문객 만족간의 영향관계
    조윤식 관광레저연구 17 1 25-42 [2005]
  • 전시참가자의 참가동기·사전기대·사후만족·재참가의사간의 영향관계- 태극기 휘날리며, 진시황전을 중심으로 -
    박현지 관광연구 20 1 33-49 [2005]
  • 전시참가자의 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 국내 서울, 부산, 대구 컨벤션센터 방문객들을 중심으로
    최정자 관광연구 18 2 14-256 [2003]
  • 전시방문자의 전시관람성향과 방문동기에 관한 연구
    이용희 컨벤션연구 5 3 79-95 [2005]
  • 서귀포항 활성화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유형에 따른 관광상품개발에 관한 연구
    이진희 관광학연구 28 4 173-191 [2005]
  • 산업전시박람회 방문자의 방문동기가 만족도, 재방문의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03 부산국제모터쇼를 중심으로 -
    윤세목 관광레저연구 17 1 43-61 [2005]
  • 박람회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만족과 재 방문, 그리고 구전에 미치는 영향 2003년 고양시 꽃 박람회를 중심으로
    김철원 관광학연구 27 3 79-95 [2003]
  • 드라마 촬영지 관광동기 유형에 따른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부천 판타스틱 스튜디오 관광객을 사례로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19 1 297-311 [2005]
  • 기장대변멸치축제 방문객 동기분석에 기초한 시장세분화 연구
    오흥철 관광레저연구 12 4 43-60 [2003]
  • 관여도 개념을 이용한 지방축제 참가자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한국의 술과 떡 잔치 2003 중심으로-
    김성섭 관광레저연구 16 2 217-234 [2004]
  • 관광박람회 방문객의 참가동기 및 참가요인이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2003 대구 Tour Expo를 중심으로-
    여세희 관광레저연구 16 2 235-251 [2004]
  • 관광교역전의 평가와 정책적 시사점
    이만득 관광학연구 20 2 175-192 [1997]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 [2001]
  • Visitor & exhibitor interaction at industrial trade fairs
    Rosson, P.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2 81-90 [1995]
  • The effect of successful trade show attendance on future show interest : exploring Japanese attendee perspectives of domestic and offshore international events
    Smith, T. M. Journal of Business & Industrial Marketing 18 4 403-418 [2003]
  • The dual motives of participants at international trade show
    Hansen, K.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13 2 39-53 [1996]
  • Segmenting the international travel market by activity
    Hsieh, S. Tourism management 13 2 209-223 [1992]
  • Segmentation of senior motor coach travelers
    Hsu, C. H. C. Journal of Travel Research 40 364-373 [2002]
  • Same time next year-Huyer Trade Show Motives
    Godar, S. H.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0 77-86 [2001]
  • Motives of visitors attending festival events
    Crompton, J. L. Annals of Tourism Research 23 2 415-431 [1997]
  • Measuring performance at trade shows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Hansen, K.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5 1-13 [2002]
  • Market Segmentation by Motivation: The Case of Switzerland
    Bieger, T Journal of Travel Research 41 68-76 [2002]
  • Event tourism An examination of motivations and activities
    Backman, K. F Festival Management & Event Tourism 3 1 15-24 [1995]
  • Event management & event tourism
    Getz,D - [1997]
  • 2006 내나라여행박람회 모니터링 보고서
  •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서비스 경영평가에 관한 연구
    박숙진 관광정책학연구 12 3 159-174 [2006]
  • 2003 대구투어엑스포 참가업체의 만족도가 재참가 의도 추천 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홍철 관광레저연구 16 1 137-151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