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박람회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사례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관광박람회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사례로' 의 참고문헌
한국국제관광전이 관광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신중목
관광과 엔터테인먼트 연구 3 65-98
[2005]
처용문화제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정광현
관광연구 18 3 71-87
[2004]
전시회 참관객의 참관목표에 대한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미혜
관광레저연구 17 3 283-298
[2005]
전시회 참가자의 참가동기와 성과에 관한 연구: 서울․부산전시컨벤션센터를 중심으로
주현식
컨벤션연구 5 1 19-33
[2005]
전시회 참가자의 참가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전시컨벤션센터를 중심으로
주현식
컨벤션연구 5 2 55-70
[2005]
전시회 방문동기, 전시회 선택속성, 방문객 만족간의 영향관계
조윤식
관광레저연구 17 1 25-42
[2005]
전시참가자의 참가동기·사전기대·사후만족·재참가의사간의 영향관계- 태극기 휘날리며, 진시황전을 중심으로 -
박현지
관광연구 20 1 33-49
[2005]
전시참가자의 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 국내 서울, 부산, 대구 컨벤션센터 방문객들을 중심으로
최정자
관광연구 18 2 14-256
[2003]
전시방문자의 전시관람성향과 방문동기에 관한 연구
이용희
컨벤션연구 5 3 79-95
[2005]
서귀포항 활성화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유형에 따른 관광상품개발에 관한 연구
이진희
관광학연구 28 4 173-191
[2005]
산업전시박람회 방문자의 방문동기가 만족도, 재방문의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03 부산국제모터쇼를 중심으로 -
윤세목
관광레저연구 17 1 43-61
[2005]
박람회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만족과 재 방문, 그리고 구전에 미치는 영향 2003년 고양시 꽃 박람회를 중심으로
김철원
관광학연구 27 3 79-95
[2003]
드라마 촬영지 관광동기 유형에 따른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부천 판타스틱 스튜디오 관광객을 사례로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19 1 297-311
[2005]
기장대변멸치축제 방문객 동기분석에 기초한 시장세분화 연구
오흥철
관광레저연구 12 4 43-60
[2003]
관여도 개념을 이용한 지방축제 참가자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한국의 술과 떡 잔치 2003 중심으로-
김성섭
관광레저연구 16 2 217-234
[2004]
관광박람회 방문객의 참가동기 및 참가요인이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2003 대구 Tour Expo를 중심으로-
여세희
관광레저연구 16 2 235-251
[2004]
관광교역전의 평가와 정책적 시사점
이만득
관광학연구 20 2 175-192
[1997]
Visitor & exhibitor interaction at industrial trade fairs
The effect of successful trade show attendance on future show interest : exploring Japanese attendee perspectives of domestic and offshore international events
Smith, T. M.
Journal of Business & Industrial Marketing 18 4 403-418
[2003]
The dual motives of participants at international trade show
Hansen, K.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13 2 39-53
[1996]
Segmenting the international travel market by activity
Hsieh, S.
Tourism management 13 2 209-223
[1992]
Segmentation of senior motor coach travelers
Same time next year-Huyer Trade Show Motives
Godar, S. H.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0 77-86
[2001]
Motives of visitors attending festival events
Measuring performance at trade shows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Hansen, K.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5 1-13
[2002]
Market Segmentation by Motivation: The Case of Switzerland
Bieger, T
Journal of Travel Research 41 68-76
[2002]
Event tourism An examination of motivations and activities
Backman, K. F
Festival Management & Event Tourism 3 1 15-24
[1995]
Event management & event tourism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서비스 경영평가에 관한 연구
박숙진
관광정책학연구 12 3 159-174
[2006]
2003 대구투어엑스포 참가업체의 만족도가 재참가 의도 추천 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홍철
관광레저연구 16 1 137-151
[2004]
'
관광박람회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사례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