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의 동기,만족 및 관광지 충성도 간의 관계 구조모 델:제주 휴양관광객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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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의 동기,만족 및 관광지 충성도 간의 관계 구조모 델:제주 휴양관광객 대상'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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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관광지 방문객의 관광동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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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수욕장의 방문동기, 관광만족 및 재방문 의도 연구- 부산지역 해수욕장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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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방문객의 관광동기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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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 관광객의 국내 관광행동이 재방문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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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한 일본관광객의 관광동기에 따른 만족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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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한거주 탈북자의 관광동기에 따른 관광만족이주관적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송지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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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장대변멸치축제 방문객 동기분석에 기초한 시장세분화 연구
오흥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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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공원의 추진요인과 유인요인에 대한 심층적분석
김성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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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여도 개념을 이용한 지방축제 참가자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한국의 술과 떡 잔치 2003 중심으로-
김성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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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지 선호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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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동기요인이 관광지 선택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서울 시내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기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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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덕경
관광학연구 28 2 95-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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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동기, 이미지, 기대, 만족 및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안동지역 방문자를 대상으로
박동진
관광학연구 28 3 65-83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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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동기 및 관광유형선택에 따른 관광행동에 관한 연구
김영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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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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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information and pleasure 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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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r: Inter-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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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oyal traveler: Examining a typology of service patron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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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ior's travel motivation and the influential factors: An examination of Taiwanese seni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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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 in outdoor recreation and tourism settings, In Case Studies in Tourism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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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eat visits to attractions : A preliminary economic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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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pplic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techniques in the prediction of statistics anxiety among college stud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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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nalysis of mainland Chinese visitors’ motivations to visit Hong K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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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nalysis of consumer loyalty to municipal recreation progra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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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rvice performance model of Hong Kong cruise travelers’ motivation factors and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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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ath analytic model of the relationships between involvement, psychological commitment 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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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model of customers’ usage of services: Usage as an antecedent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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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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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부천 루미나리에'방문객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방문의사 및 권유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충기
호텔경영학연구 14 2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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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의 동기,만족 및 관광지 충성도 간의 관계 구조모 델:제주 휴양관광객 대상'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