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과대학생들의 완벽주의, 성취목적 및 학문적 효능감 간의 관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안도희 김옥분
    • 제어번호 104018439
    • 학술지명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06 ]
    • 발행처 한국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me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1-152
    • 언어 -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SCOPUS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의과대학생들의 완벽주의, 성취목적 및 학문적 효능감 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환자, 의사, 사회에 대한 교육학적 관점
    49-61 [2000]
  • 학습자의 인지양식이 하이퍼텍스트의 탐색과 학습에 미치는 영향
    - [2004]
  • 학습자료 제시양식과 학습자 인지양식이 멀티미디어 학습에서 정보의 통합과 인출에 미치는 영향
    - [2003]
  • 학습양식과 글요약의 관계분석
    61-66 [2004]
  • 지식유형과 인지양식이 글 요약과 이해에 미치는 영향
    16 4 271-285 [2005]
  • 일개 의과대학 의학과 학생의 학습양식
    18 1 31-39 [2006]
  • 인지적 학습양식과 교수학습내용영역의 관계
    40 3 203-226 [2002]
  • 인지양식 유형과 전공계열 및 학업적응과의 관계
    41 1 139-154 [2003]
  • 의과 대학생의 심리적 특성과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38 5 985-996 [1999]
  • 교수ㆍ학습방법의 유형과 의학교육에의 적용
    3 2 45-54 [2001]
  • 과학영재들은 어떻게 사고하는가?
    23 1 21-34 [2003]
  • The Impact of Cognitive Styles and Educational Computer Environments on Learning Performance
    18 - [2002]
  • School learning and cognitive style
    - [2002]
  • Learning and teaching styles in engineering education
    78 7 674-681 [2002]
  • Do thinking styles contribute to academic achievement beyond self-rated abilities?
    135 6 621-637 [2001]
  • Assessment of learning style variables: the NASSP task force model
    24 138-144 [1985]
  • Are Cognitive styles still in style?
    52 7 700-712 [1997]
  • Applications, Reliability and Validity of the Index of Learning styles
    21 1 103-112 [2005]
  • A validation study of the thinking style inventory: Implication for gifted education
    21 4 302-307 [1999]
  • A contribution of validation of score meaning for Felder-Solomon's Index of Learning Styles
    -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