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과대학생들의 완벽주의, 성취목적 및 학문적 효능감 간의 관계
-
-
저자
안도희
김옥분
-
제어번호
104018439
-
학술지명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06
]
-
발행처
한국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me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1-152
-
언어
-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SCOPUS
-
판매처
'
의과대학생들의 완벽주의, 성취목적 및 학문적 효능감 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환자, 의사, 사회에 대한 교육학적 관점
49-61
[2000]
-
학습자의 인지양식이 하이퍼텍스트의 탐색과 학습에 미치는 영향
-
[2004]
-
학습자료 제시양식과 학습자 인지양식이 멀티미디어 학습에서 정보의 통합과 인출에 미치는 영향
-
[2003]
-
학습양식과 글요약의 관계분석
61-66
[2004]
-
지식유형과 인지양식이 글 요약과 이해에 미치는 영향
16 4 271-285
[2005]
-
일개 의과대학 의학과 학생의 학습양식
18 1 31-39
[2006]
-
인지적 학습양식과 교수학습내용영역의 관계
40 3 203-226
[2002]
-
인지양식 유형과 전공계열 및 학업적응과의 관계
41 1 139-154
[2003]
-
의과 대학생의 심리적 특성과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38 5 985-996
[1999]
-
교수ㆍ학습방법의 유형과 의학교육에의 적용
3 2 45-54
[2001]
-
과학영재들은 어떻게 사고하는가?
23 1 21-34
[2003]
-
The Impact of Cognitive Styles and Educational Computer Environments on Learning Performance
18 -
[2002]
-
School learning and cognitive style
-
[2002]
-
Learning and teaching styles in engineering education
78 7 674-681
[2002]
-
Do thinking styles contribute to academic achievement beyond self-rated abilities?
135 6 621-637
[2001]
-
Assessment of learning style variables: the NASSP task force model
24 138-144
[1985]
-
Are Cognitive styles still in style?
52 7 700-712
[1997]
-
Applications, Reliability and Validity of the Index of Learning styles
21 1 103-112
[2005]
-
A validation study of the thinking style inventory: Implication for gifted education
21 4 302-307
[1999]
-
A contribution of validation of score meaning for Felder-Solomon's Index of Learning Styles
-
[2003]
'
의과대학생들의 완벽주의, 성취목적 및 학문적 효능감 간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