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점 의류매장 점포충성도에 대한 점포이미지와 전환 장벽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옥희 김지수
    • 제어번호 104017037
    • 학술지명 한국의류산업학회지
    • 권호사항 Vol. 9 No. 4 [ 2007 ]
    • 발행처 한국의류산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lothin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09-417 ( 9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7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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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할인점 의류매장 점포충성도에 대한 점포이미지와 전환 장벽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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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이용고객의 구매행동과 의식, 만족정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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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형할인점 이용고객의 구매특성에 관한 연구-수도권소비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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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형할인점 의류상품 구매자의 매장 및 상품 만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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