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소비의 사회 경제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이론을 중심으로

박미령 2006년
논문상세정보

' 명품브랜드 소비의 사회 경제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이론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현대사회와 여가
    257-258 [1998]
  • 한가한 무리들
    146- [1995]
  • 자본 I-I
    47- [1987]
  • 오늘을 위한 프랑스 사상가들
    196-206 [1995]
  • 열두 줄의 20세기 디자인사:보윤편:나는 쇼핑한다 고로 존재한다
    195-196 [2004]
  • 소비의 사회학
    29-47 [1997]
  • 소비의 사회
    68 101-82 134 [1991]
  • 소비 나는 소비한다 고로 존재한다
    - [2003]
  • 상품기호로서 광고의 특성에 내포된 상품논리와 문화적 함의에 관한 연구
    - [1995]
  • 사물의 체계백의
    - [1999]
  • 명품마케팅 미래의 창
    125- [2004]
  • 럭셔리신드롬
    215-223 [2003]
  • 두산동아백과사
    - [2003]
  • 대중문화의 패러다임
    107-117 [1996]
  • 기호의 정치경제학 비판
    65-76 [1992]
  • 구별짓기: 문화와 취향의 사회학
    114-123 [1995]
  • Zanfieditori srl.
    - [2002]
  • EDIZIONI CONDE NAST S.p.A
    -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