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소비의 사회 경제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이론을 중심으로
'
명품브랜드 소비의 사회 경제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이론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오늘을 위한 프랑스 사상가들
196-206
[1995]
-
열두 줄의 20세기 디자인사:보윤편:나는 쇼핑한다 고로 존재한다
195-196
[2004]
-
-
소비의 사회
68 101-82 134
[1991]
-
소비 나는 소비한다 고로 존재한다
-
[2003]
-
상품기호로서 광고의 특성에 내포된 상품논리와 문화적 함의에 관한 연구
-
[1995]
-
-
-
-
-
대중문화의 패러다임
107-117
[1996]
-
기호의 정치경제학 비판
65-76
[1992]
-
구별짓기: 문화와 취향의 사회학
114-123
[1995]
-
Zanfieditori srl.
-
[2002]
-
EDIZIONI CONDE NAST S.p.A
-
[2002]
'
명품브랜드 소비의 사회 경제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이론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