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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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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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컨설팅서비스에서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3 1 221-242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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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대산업의 서비스 표준화 방향에 관한 연구
2 1 97-109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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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컨벤션메뉴관리와 주방업무 효율화에 관한 연구
3 2 125-150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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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직무자율성과 피드백의 조절효과
4 1 29-56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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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연회서비스 업무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2 1 133-156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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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SERVQUAL QFD 통합모형에 대한 연구
12 1 63-83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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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지점의 서비스 생산성 평가에 관한 연구
14 2 3-18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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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서비스 품질 측정방법의 비교 연구
31 4 36-55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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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분석 및 주요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13 2 129-156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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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보험산업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31 1 42-62
[2003]
-
한국 서비스기업의 JIT 시스템 실행성과에 대한 연구
2 2 139-161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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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국제공항의 서비스품질 평가와 고객만족을 위한 주요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30 4 26-4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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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서비스 품질의 측정에 관한 연구
13 2 283-295
[2002]
-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
30 2 160-181
[2002]
-
지식경영의 적용을 통한 서비스 조직의 핵심 경쟁력 향상에 대한 사례 연구 : 벽제 외식 산업 (주)의 사례
3 1 243-267
[2002]
-
종업원 임파워먼트와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재직기간의 조절효과
31 4 19-36
[2003]
-
조직공정성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성 재직기간의 조절효과
30 3 1-19
[2002]
-
전자상거래에서 신뢰의 구축 정도와 방법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31 2 51-68
[2003]
-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대한 연구
12 4 237-254
[2002]
-
전자상거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 116-132
[2001]
-
전자상거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2 2 51-73
[2001]
-
전자상거래 서비스상품 분류에 대한 연구
12 3 169-188
[2002]
-
전략적 제휴와 기업생산성간의 관계
31 1 165-190
[2002]
-
자동차애프터서비스 업계의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29 1 173-184
[2001]
-
인터넷포털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전략에 관한 연구
31 1 191-210
[2002]
-
인터넷을 통한 접촉의 정도가 교육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4 1 129-153
[2003]
-
인터넷 웹사이트의 운영전략과 성과에 관한 연구
30 3 20-37
[2002]
-
인터넷 오락 서비스의 유용성 용이성 명성 그리고 유료화가 그 서비스 사용에 미치는 영향
13 3 85-107
[2003]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28 4 85-104
[2003]
-
인천국제공항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32 4 983-1000
[2003]
-
이동통신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13 3 107-131
[2003]
-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4 1 57-82
[2003]
-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3 1 151-175
[2002]
-
의료기관의 명성과 서비스품질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12 3 125-152
[2002]
-
의료 서비스품질 수준과 고객행동의 관계분석
29 4 54-64
[2001]
-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13 1 57-79
[2002]
-
스포츠시설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품질 개선에 대한 연구
3 2 161-181
[2002]
-
서비스품질의 연구동향과 과제
11 3 27-55
[2001]
-
서비스품질의 연계에 관한 연구 : 고객만족도와 품질시스템 간의 연계
2 1 3-19
[2001]
-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패스트푸드 브랜드 간 비교 연구
30 2 26-47
[2002]
-
서비스운영관리 : 고객만족을 통한 가치창출
-
[1999]
-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과 성과측정에 관한 연구
31 5 1445-1465
[2002]
-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호텔 서비스구성요인을 중심으로
2 2 35-50
[2001]
-
서비스 시스템 설계에 있어서 분산도 및 규모의 영향에 관한 연구 : Gl/G/m의 경우
12 1 3-24
[2001]
-
비선형을 고려한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에 관한 연구
29 2 1-16
[2001]
-
병원 의료외적서비스와 고객만족 병원이미지와의 관계
2 2 3-34
[2001]
-
백화점의 서비스품질결정요인
8 1 137-149
[1997]
-
국내은행 인터넷 뱅킹의 효율성 격차 결정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31 6 1559-1582
[2002]
-
국내 인터넷 비즈니스의 전략적 제휴의 특성
13 3 41-62
[2003]
-
고객서비스지각과 품질속성의 역할인식
24 2 135-150
[1999]
-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18 1 15-28
[2001]
-
가상서점의 서비스품질 측정
17 3 131-145
[2000]
-
“지각된 서비스품질의 결정과정
26 1 139-154
[1997]
-
“서비스생산성 개선을 위한 운영관리적 접근
11 3 57-83
[2001]
-
“A taxonomy for service processes and its implications for system design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3-27
[1990]
-
Where Does the Customer Fit in a Service Operation
137-142
[1978]
-
The service concept : The missing link in service design research
20 2 121-134
[2002]
-
The mall is my factory : reflections of a service junkie
5 4 298-308
[1996]
-
TQM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31 4 36-55
[2003]
-
Strategy is Different in Service Businesses
158-165
[1975]
-
Services quality dimensions of Internet retailing : An exploratory analysi
17 685-700
[2003]
-
Service quality and productivity : a synergistic perspective
12 1 6-9
[2002]
-
Service quality and e-commerce : an exploratory analysis
11 2 121-131
[2001]
-
Service Management : Operations Strategy and Information Technology
-
[2001]
-
SERVQUAL을 이용한 국적항공사 서비스품질연구
3 1 177-197
[2002]
-
Research opportunities in service process design
20 2 189-120
[2002]
-
Reconciling Performance-Based and Perceptions-Minus-Expectations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Marketing
58 125-131
[1994]
-
LogiPERF를 활용한 소비재 물류 서비스 품질 측정에 관한 실증 연구
3 1 197-219
[2002]
-
Knowledge management in public service provision : The child support agency
14 254-283
[2003]
-
Assessing service quality on the Web : Evidence from business-to-consumer portals
17 529-548
[2003]
-
An empirical analysis of management challenges in service factories service shops mass services and professional services
11 1 8-25
[2000]
-
AHP를 이용한 우체국 서비스품질의 경쟁력에 관한 연구
30 4 3-26
[2002]
-
A new model to support the personalised management of a quality e-commerce service
14 331-346
[2003]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Journal of Marketing
41-50
[1985]
-
A Framework for Strategic Service Management
13 4 323-337
[1995]
-
2000년 고용표로 본 우리나라의 고용구조와 노동연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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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
12월말 현재 국내 인터넷뱅킹서비스 이용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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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