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회계컨설팅서비스에서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3 1 221-242 [2002]
  • 환대산업의 서비스 표준화 방향에 관한 연구
    2 1 97-109 [2001]
  • 호텔컨벤션메뉴관리와 주방업무 효율화에 관한 연구
    3 2 125-150 [2002]
  • 호텔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직무자율성과 피드백의 조절효과
    4 1 29-56 [2003]
  • 호텔연회서비스 업무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2 1 133-156 [2001]
  • 항공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SERVQUAL QFD 통합모형에 대한 연구
    12 1 63-83 [2001]
  • 항공사지점의 서비스 생산성 평가에 관한 연구
    14 2 3-18 [2003]
  • 항공사 서비스 품질 측정방법의 비교 연구
    31 4 36-55 [2003]
  • 한국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분석 및 주요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13 2 129-156 [2001]
  • 한국보험산업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31 1 42-62 [2003]
  • 한국 서비스기업의 JIT 시스템 실행성과에 대한 연구
    2 2 139-161 [2001]
  • 한국 국제공항의 서비스품질 평가와 고객만족을 위한 주요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30 4 26-44 [2002]
  • 택배 서비스 품질의 측정에 관한 연구
    13 2 283-295 [2002]
  •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
    30 2 160-181 [2002]
  • 지식경영의 적용을 통한 서비스 조직의 핵심 경쟁력 향상에 대한 사례 연구 : 벽제 외식 산업 (주)의 사례
    3 1 243-267 [2002]
  • 종업원 임파워먼트와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재직기간의 조절효과
    31 4 19-36 [2003]
  • 조직공정성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성 재직기간의 조절효과
    30 3 1-19 [2002]
  • 전자상거래에서 신뢰의 구축 정도와 방법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31 2 51-68 [2003]
  •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대한 연구
    12 4 237-254 [2002]
  • 전자상거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 116-132 [2001]
  • 전자상거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2 2 51-73 [2001]
  • 전자상거래 서비스상품 분류에 대한 연구
    12 3 169-188 [2002]
  • 전략적 제휴와 기업생산성간의 관계
    31 1 165-190 [2002]
  • 자동차애프터서비스 업계의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29 1 173-184 [2001]
  • 인터넷포털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전략에 관한 연구
    31 1 191-210 [2002]
  • 인터넷을 통한 접촉의 정도가 교육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4 1 129-153 [2003]
  • 인터넷 웹사이트의 운영전략과 성과에 관한 연구
    30 3 20-37 [2002]
  • 인터넷 오락 서비스의 유용성 용이성 명성 그리고 유료화가 그 서비스 사용에 미치는 영향
    13 3 85-107 [2003]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28 4 85-104 [2003]
  • 인천국제공항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32 4 983-1000 [2003]
  • 이동통신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13 3 107-131 [2003]
  •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4 1 57-82 [2003]
  •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3 1 151-175 [2002]
  • 의료기관의 명성과 서비스품질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12 3 125-152 [2002]
  • 의료 서비스품질 수준과 고객행동의 관계분석
    29 4 54-64 [2001]
  •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13 1 57-79 [2002]
  • 스포츠시설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품질 개선에 대한 연구
    3 2 161-181 [2002]
  • 서비스품질의 연구동향과 과제
    11 3 27-55 [2001]
  • 서비스품질의 연계에 관한 연구 : 고객만족도와 품질시스템 간의 연계
    2 1 3-19 [2001]
  •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패스트푸드 브랜드 간 비교 연구
    30 2 26-47 [2002]
  • 서비스운영관리 : 고객만족을 통한 가치창출
    - [1999]
  •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과 성과측정에 관한 연구
    31 5 1445-1465 [2002]
  •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호텔 서비스구성요인을 중심으로
    2 2 35-50 [2001]
  • 서비스 시스템 설계에 있어서 분산도 및 규모의 영향에 관한 연구 : Gl/G/m의 경우
    12 1 3-24 [2001]
  • 비선형을 고려한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에 관한 연구
    29 2 1-16 [2001]
  • 병원 의료외적서비스와 고객만족 병원이미지와의 관계
    2 2 3-34 [2001]
  • 백화점의 서비스품질결정요인
    8 1 137-149 [1997]
  • 국내은행 인터넷 뱅킹의 효율성 격차 결정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31 6 1559-1582 [2002]
  • 국내 인터넷 비즈니스의 전략적 제휴의 특성
    13 3 41-62 [2003]
  • 고객서비스지각과 품질속성의 역할인식
    24 2 135-150 [1999]
  •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18 1 15-28 [2001]
  • 가상서점의 서비스품질 측정
    17 3 131-145 [2000]
  • “지각된 서비스품질의 결정과정
    26 1 139-154 [1997]
  • “서비스생산성 개선을 위한 운영관리적 접근
    11 3 57-83 [2001]
  • “A taxonomy for service processes and its implications for system design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3-27 [1990]
  • Where Does the Customer Fit in a Service Operation
    137-142 [1978]
  • The service concept : The missing link in service design research
    20 2 121-134 [2002]
  • The mall is my factory : reflections of a service junkie
    5 4 298-308 [1996]
  • TQM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31 4 36-55 [2003]
  • Strategy is Different in Service Businesses
    158-165 [1975]
  • Services quality dimensions of Internet retailing : An exploratory analysi
    17 685-700 [2003]
  • Service quality and productivity : a synergistic perspective
    12 1 6-9 [2002]
  • Service quality and e-commerce : an exploratory analysis
    11 2 121-131 [2001]
  • Service Management : Operations Strategy and Information Technology
    - [2001]
  • SERVQUAL을 이용한 국적항공사 서비스품질연구
    3 1 177-197 [2002]
  • Research opportunities in service process design
    20 2 189-120 [2002]
  • Reconciling Performance-Based and Perceptions-Minus-Expectations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Marketing
    58 125-131 [1994]
  • LogiPERF를 활용한 소비재 물류 서비스 품질 측정에 관한 실증 연구
    3 1 197-219 [2002]
  • Knowledge management in public service provision : The child support agency
    14 254-283 [2003]
  • Assessing service quality on the Web : Evidence from business-to-consumer portals
    17 529-548 [2003]
  • An empirical analysis of management challenges in service factories service shops mass services and professional services
    11 1 8-25 [2000]
  • AHP를 이용한 우체국 서비스품질의 경쟁력에 관한 연구
    30 4 3-26 [2002]
  • A new model to support the personalised management of a quality e-commerce service
    14 331-346 [2003]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Journal of Marketing
    41-50 [1985]
  • A Framework for Strategic Service Management
    13 4 323-337 [1995]
  • 2000년 고용표로 본 우리나라의 고용구조와 노동연관효과
    - [2004]
  • 12월말 현재 국내 인터넷뱅킹서비스 이용현황
    -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