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점에서의 쇼핑 경험가치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을 중심으로,”
'
“소매점에서의 쇼핑 경험가치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업의 관계마케팅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경험의 유형이 국가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및 제품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창현
광고연구 87 364-391
[2010]
-
체험 요소(4Es)가 체험즐거움, 만족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
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2 4 137-164
[2011]
-
점포유형별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쇼핑가치와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과 패션몰을 중심으로
-
-
-
온라인 쇼핑에서 헤도닉-경험가치(Hedonic-Experiential Value): 영향변수와 결과변수
박철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3 4 73-96
[2003]
-
-
쇼핑 경험가치와 소매점 브랜드 자산에 관한 비교 연구 : 한국과 중국의 편의점 및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
소비자의 소매점포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할인점과 백화점의 비교
이동대
마케팅관리연구 5 2 25-50
[2000]
-
소매점유형별 점포속성에 대한 지각된 분류
최극렬
경영사학 23 2 77-106
[2008]
-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53-81
[2010]
-
-
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디지털 체험관을 중심으로-
박성연
경영 논총 23 2 69-93
[2005]
-
동태적 쇼핑 경험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
대형할인점 이용고객의 구매특성에 관한 연구 : 수도권 소비자를 중심으로
-
관계마케팅 요인과 관계의 질 및 점포애호도와의 인과관계
김종호
산업경제연구 14 5 161-172
[2001]
-
“체험 마케팅의 효과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 커피(Starbucks Coffee) 소비자 분석을 중심으로,”
-
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
The nature of customer value: an axiology of service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In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
The Effects of Price-comparison Advertising on Buyers’ Perceptions of Acquisition Value, Transaction Value and Behavioral Intentions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second edition
-
Relationship Marketing and Customer Loyalty in a Retail Setting : A Dyadic Exploration
-
Quality and Value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Phaedrus Rides Again. in : Perceived Quality
-
Memory and Attentional Factors in Consumer Choice : Concepts and Research Methods
Lynch,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18-37
[1982]
-
-
-
In Search of Value: How Price and Store Name Information Influence Buyers Product Perceptions
Dodds WB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8 spring 15-24
[1991]
-
In Search of Brand Image : A Foucdation Analysis
Dobni, D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7 1 110-119
[1990]
-
Image as a Component of Attraction to Intraurban Shopping Areas
Nevin, J
Journal of Retailing 56 1 77-93
[1980]
-
How Brand Image Drives Brand Equity
Biel, A. 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6 8-24
[1992]
-
Experiential Value: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
-
Experiential Marketing
Schmitt,B.H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5 1 53-68
[1999]
-
Dimensions of consumer expertise
Alba, J. 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411-454
[1987]
-
Developing and Validating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Yoo, B. H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2 1-14
[2001]
-
Customer value: The next source for competitive advantage
Woodruff, R.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s 25 2 139-153
[1997]
-
Consumer behavior (8th ed.)
-
Consumer Brand Choice: A Learning Process?
-
Conceptualis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
Comparing Consumers' Recall of Pre-Purchase and Post-Purchase Evalualtion Experiences
-
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
Brand Choice Inertia as One Aspect of the Notion of Brand Loyalty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Attributes Importance in Retail Store Selection
'
“소매점에서의 쇼핑 경험가치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