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품질이 학교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고등학교의 설립 목적별 분석
'
“교육품질이 학교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고등학교의 설립 목적별 분석' 의 참고문헌
-
-
학교 경영에서의 총체적 질 관리(TQM)에 대한 연구
-
박사
-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금융 서비스를 중심으로
-
-
-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제품구매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화장품을 중심으로
-
대학이미지가 대학선택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서성한
산연논총 23 12 15-31
[1998]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마케팅저널 4 4 51-71
[2003]
-
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in 마케팅연구
-
-
-
교육서비스의 고객만족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종의
경제경영논집 30 1 152-169
[2001]
-
교육서비스만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황인호
경영교육논총 29 255-284
[2003]
-
교육서비스 질의 측정과 평가에 관한 연구
이영희
고객만족경영연구 2 2 21-46
[2000]
-
“교육서비스 품질과 대학브랜드 이미지가 교육서비스 만족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romoting quality in education
-
Organizational culture and TQM impleentation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Managing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the role of the student as primary consumer
Hill, F. M.
Quality Assurance in Education 3 3 10-21
[1995]
-
Implication, characteristics of school brand and its creation
-
Consumer selfconcep, symbolism and narket behavior: a theoretical approach
-
Consumer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
-
Consistency in quality a babeline for achieving total quality management
B. Bergman
Quality and Reliability Engineerring International 9 218-220
[1993]
'
“교육품질이 학교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고등학교의 설립 목적별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