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품질이 학교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고등학교의 설립 목적별 분석

논문상세정보

' “교육품질이 학교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고등학교의 설립 목적별 분석' 의 참고문헌

  • 호텔 브랜드 인지도에 관한 연구
    김희정 [2000]
  • 학교 경영에서의 총체적 질 관리(TQM)에 대한 연구
    빙혜리 [1998]
  • 박사
  •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금융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영욱 [2003]
  • 서비스업의 공동브랜드 필요성에 관한 연구
    민병규 [2004]
  • 브랜드 자산가치 측정방안에 관한 연구
    이정준 [1996]
  •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제품구매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화장품을 중심으로
    김미겸 [1997]
  • 대학이미지가 대학선택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서성한 산연논총 23 12 15-31 [1998]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마케팅저널 4 4 51-71 [2003]
  • 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in 마케팅연구
    이용기 4-11 [2002]
  • 다양한 모습의 대학의 자기 알리기
    김덕겸 - [1999]
  • 국내 외식업체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양태석 [2001]
  • 교육서비스의 고객만족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종의 경제경영논집 30 1 152-169 [2001]
  • 교육서비스만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황인호 경영교육논총 29 255-284 [2003]
  • 교육서비스 질의 측정과 평가에 관한 연구
    이영희 고객만족경영연구 2 2 21-46 [2000]
  • “교육서비스 품질과 대학브랜드 이미지가 교육서비스 만족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희선 [2004]
  • Promoting quality in education
    Schargel, F. Vocational Education Journal 11 34-35 [1992]
  • Organizational culture and TQM impleentation
    Weber, D. A. Trainning & Development 48 69- [1994]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Journal of Marketing 56 55-68 [1992]
  • Managing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the role of the student as primary consumer
    Hill, F. M. Quality Assurance in Education 3 3 10-21 [1995]
  • Implication, characteristics of school brand and its creation
    Deming, Y. Educational Research 27 8 81-93 [2006]
  • Consumer selfconcep, symbolism and narket behavior: a theoretical approach
    Grubb, E. L Journal of Marketing 31 4 22-27 [1967]
  • Consumer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54 27-41 [1990]
  • Consistency in quality a babeline for achieving total quality management
    B. Bergman Quality and Reliability Engineerring International 9 218-220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