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영재교육 대상자 선발방법으로써 교사 추천제 분석: 학생의 과학적 태도, 탐구력, 사고력, 문제 해결력, 창의성을 중심으로
'
과학 영재교육 대상자 선발방법으로써 교사 추천제 분석: 학생의 과학적 태도, 탐구력, 사고력, 문제 해결력, 창의성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성과학고등학교 중학생 영재 학급의 학생 선발 과정과 결과 분석
전영석
영재교육학회 11 2 71-83
[2001]
-
-
학생의 과학적 재능과 흥미에 대한 학생 본인, 학부모, 교사의 인식 비교 연구
김영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6 4 559-567
[2006]
-
-
중학생의 그래프 능력과 논리적 사고력 및 과학 탐구 능력의 관계
-
박사
-
중등 영재 판별과 교육 프로그램의 비판적 검토
최호성
영재교육학회 13 5 1-28
[2003]
-
-
박사
-
선행학습과 과학적 태도, 탐구력, 사고력, 문제 해결력 및 도형 창의력 검사의 상관관계
박민정
새물리 55 6 386-398
[2007]
-
렌줄리 박사의 영재교육 시리즈-영재아 행동특성 평정척도
-
과학창의성 검사도구 개발과 과학영재아의 뇌 기능 분석
-
-
과학영재들은 어떻게 사고하는가
한기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3 1 21-34
[2003]
-
과학영재교육센터 학생선발문항 분석 및 선발방법에 대한 제언
이상법
한국과학교육학회 19 4 604-621
[1999]
-
과학영재 판별도구 개발 연구(Ⅱ)-검사 제작편
-
과학영재 판별과 선행학습. 2006 대학연계 협력연구 보고서
-
과학영재 선발 문항 성취도의 지역별 편차에 관한 연구
이상법
한국과학교육학회 21 1 185-212
[2001]
-
박사
-
공업계 고등학생의 과학에 관련된 태도 특성에 관한 연구
-
science education for gifted students
-
The role of creativity in identification of the gifted and talented
-
Patterns of Identification and Performance Among Gifted Students Identified Through Performance Tasks: A Three-Year Analysis
-
Myth: The gifted constitute 3-5% of the population
-
Is any identification procedure necessary
-
Exploring Teacher Biases When Nominating Students for Gifted Programs
Del Siegle
Gifted Child Quarterly 48 1 21-29
[2004]
-
A Report on the 40-Tear Follow-up of the Torrance Tests of Creative Thinking: Alive and Well in the New Millennium
'
과학 영재교육 대상자 선발방법으로써 교사 추천제 분석: 학생의 과학적 태도, 탐구력, 사고력, 문제 해결력, 창의성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