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의 기저가 되는 가설 연역적 사고력 신장을 고려한 과학교수인 STS 수업 전략의 효과 - 화학 Ⅰ의 물 단원

논문상세정보

' 창의성의 기저가 되는 가설 연역적 사고력 신장을 고려한 과학교수인 STS 수업 전략의 효과 - 화학 Ⅰ의 물 단원' 의 참고문헌

  • 현대 탐구 과학 교육
    - [1987]
  • 탐구적 일반화학 실험-우수한 과학교사 양성을 위한
    - [2003]
  • 일반 과학 교육학
    - [2003]
  • 에너지 때문에 상태가 변했어요 중학교 1학년 상태 변화와 에너지 탐구 수업 자료 서울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2004]
  • 과학과 학습 모형의 이론과 실제
    366-367 [1986]
  • 과학과 수업 모형
    - [1997]
  • 과학과 교육 과정제 7차 교육 과정 교육부 고시
    1997-15 호 - [1997]
  • 과학 학습 지도
    - [1995]
  • 과학 교육학 개론
    - [1999]
  • 과학 교육론
    - [1998]
  • 과학 교육 총론
    - [2001]
  • 고등학교 과학Ⅰ천문영역에 대한 STS프로그램 적용이 학생들의 과학적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18( 6), 473-479 [1997]
  • Science-Technology-Society and educationA focus on learning and how persons know Vision of STS
    - [2001]
  • Science Teaching
    - [1995]
  • STS란 무엇인가
    - [1997]
  •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들의 환경 문제에 대한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15( 3), 310-315 [1995]
  •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들의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효과
    (3), 303-309 [1995]
  • STS 수업 방법과 전통적 수업방법에 의한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성취도 및 과학과 관련된 태도에 관한연구
    13( 1). 17-22 [1995]
  • STS 교육의 이해와 적용
    - [1996]
  • A New effort for Providing appropriate science for all
    -4 [1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