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의 기저가 되는 가설 연역적 사고력 신장을 고려한 과학교수인 STS 수업 전략의 효과 - 화학 Ⅰ의 물 단원
'
창의성의 기저가 되는 가설 연역적 사고력 신장을 고려한 과학교수인 STS 수업 전략의 효과 - 화학 Ⅰ의 물 단원' 의 참고문헌
-
-
탐구적 일반화학 실험-우수한 과학교사 양성을 위한
-
[2003]
-
-
에너지 때문에 상태가 변했어요 중학교 1학년 상태 변화와 에너지 탐구 수업 자료 서울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2004]
-
과학과 학습 모형의 이론과 실제
366-367
[1986]
-
-
과학과 교육 과정제 7차 교육 과정 교육부 고시
1997-15 호 -
[1997]
-
-
-
-
-
고등학교 과학Ⅰ천문영역에 대한 STS프로그램 적용이 학생들의 과학적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18( 6), 473-479
[1997]
-
Science-Technology-Society and educationA focus on learning and how persons know Vision of STS
-
[2001]
-
Science Teaching
-
[1995]
-
-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들의 환경 문제에 대한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15( 3), 310-315
[1995]
-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들의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효과
(3), 303-309
[1995]
-
STS 수업 방법과 전통적 수업방법에 의한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성취도 및 과학과 관련된 태도에 관한연구
13( 1). 17-22
[1995]
-
-
A New effort for Providing appropriate science for all
-4
[1990]
'
창의성의 기저가 되는 가설 연역적 사고력 신장을 고려한 과학교수인 STS 수업 전략의 효과 - 화학 Ⅰ의 물 단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