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수익 변화에 따른 방송편성 변화에 대한 연구:광주지역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광고수익 변화에 따른 방송편성 변화에 대한 연구:광주지역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현대방송의 이해
    심미선 303-363 [2000]
  • 한국 TV 산업의 시장구조, 행위 및 성과에 관한 연구
    장용호 언론학 논선 6 - [1989]
  • 지역 방송산업의 시장구조와 경영성과 분석
    김동규 방송정책연구 6 32-72 [2000]
  • 지역 민방 TV의 바람직한 운영방안
    한균태 7-33 [1994]
  • 재정 투입의 변화와 신문의 질: 경제위기 상황 이전, 이후의 신문의 행위, 내용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유세경 한국언론학보 43 4 111-146 [1999]
  • 방송프로그램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최세경 방송연구 여름 171-199 [2006]
  • 방송 산업 구조 변동과 제작진 노동시장
    장용호 한국언론학보 31 275-304 [1994]
  • 매체경제분석
    김승수 - [2001]
  • 광고수익 감소에 따른 방송편성 변화에 관한 연구
    유세경 언론정보학보 14 14 211-244 [2000]
  • Trend in network prime-time programming, 1953-74
    Dominick. J. Communication 26 4 87-103 [1976]
  • The financial commitment approach to news media competition
    Lacy, S. Media Economics 5 2 5-21 [1992]
  • TV 프로그램에 대한 투입과 성과 간의 관계 연구
    김기배 한국언론학보 49 6 36-56 [2005]
  • TV program scheduling strategies and their relationship to new program renewal rates and rating changes
    Adams, L. Broadcasting & Electronick Media 37 3 34-48 [1993]
  • Network TV programing: Economics, audiences, and rating game, 1971-1986
    Atkin, D. Journal of Communication 36 2 146-161 [1986]
  • Market size and TV news
    Caroll, L. Journalism Quarterly 66 1 49-56 [1989]
  • Learning in the Field: An Introduction to Qualitative Research
  • Designing Qualitative Research
    Marshall, C. -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