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수익 변화에 따른 방송편성 변화에 대한 연구:광주지역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
'
광고수익 변화에 따른 방송편성 변화에 대한 연구:광주지역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한국 TV 산업의 시장구조, 행위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지역 방송산업의 시장구조와 경영성과 분석
김동규
방송정책연구 6 32-72
[2000]
-
-
-
재정 투입의 변화와 신문의 질: 경제위기 상황 이전, 이후의 신문의 행위, 내용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유세경
한국언론학보 43 4 111-146
[1999]
-
방송프로그램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최세경
방송연구 여름 171-199
[2006]
-
방송 산업 구조 변동과 제작진 노동시장
장용호
한국언론학보 31 275-304
[1994]
-
-
광고수익 감소에 따른 방송편성 변화에 관한 연구
유세경
언론정보학보 14 14 211-244
[2000]
-
Trend in network prime-time programming, 1953-74
-
The financial commitment approach to news media competition
Lacy, S.
Media Economics 5 2 5-21
[1992]
-
TV 프로그램에 대한 투입과 성과 간의 관계 연구
김기배
한국언론학보 49 6 36-56
[2005]
-
TV program scheduling strategies and their relationship to new program renewal rates and rating changes
Adams, L.
Broadcasting & Electronick Media 37 3 34-48
[1993]
-
Network TV programing: Economics, audiences, and rating game, 1971-1986
Atkin, D.
Journal of Communication 36 2 146-161
[1986]
-
-
Learning in the Field: An Introduction to Qualitative Research
-
Designing Qualitative Research
'
광고수익 변화에 따른 방송편성 변화에 대한 연구:광주지역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