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관의 성과평가 모형구성과 적용에 관한 연구: SERVQUAL을 이용한 질적 평가

송건섭 2006년
논문상세정보

' 사회복지관의 성과평가 모형구성과 적용에 관한 연구: SERVQUAL을 이용한 질적 평가' 의 참고문헌

  • 프로그램분석 내부자료
    - [2004]
  • 지역사회복지론
    - [1997]
  • 지방정부의 행정성과평가 및 적용모형에 관한 연구 시군 성과 및 노력도 지표를 중심으로
    63-84 [2001]
  • 지방정부의 공공서비스 성과평가를 위한 통합시스템 개발과 적용 : 16개 광역자치단체를 중심으로
    527-550 [2004]
  • 지방정부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의식과 평가 울산시를 중심으로
    133-154 [1995]
  • 지방자치단체의 성과평가를 위한 지표개발
    93-114 [1999]
  • 지방자치단체 경영진단 모형개발을 위한 시론
    - [1996]
  • 중앙정부의 사회복지시설 평가에 대한 비판적 분석-메타평가를 중심으로-
    261-296 [2003]
  • 자료포락분석을 이용한 사회복지관의 효율성 평가에 관한 연구 부산 지역사례를 중심으로
    - [2003]
  • 여성복지서비스에 대한 수혜자 만족도 비교분석 -서브퀄기법의 적용-
    213-247 [2004]
  • 서울시 사회복지서비스의 평가모형 개발
    - [1996]
  • 서울시 사회복지관 단순평가모형
    105-131 [1996]
  • 서브퀄(SERVQUAL)요인을 이용한 지역축제의 서비스 질 평가
    249-268 [2002]
  • 서구종합사회복지관 열해 내부자료
    - [2004]
  • 사회실적모음집 내부자료
    - [2004]
  • 사회복지시설평가의 현실과 개선방안 -장애인복지시설을 중심으로-
    133-154 [2002]
  • 사회복지시설 평가지표 개발 및 평가 결과
    - [2000]
  • 사회복지서비스의 품질평가에서 SERVQUAL 척도의 검증
    177-223 [2003]
  • 사회복지관의 효율성 평가에 관한 연구 부산경남 지역의 종합사회복지관을 중심으로
    - [2004]
  • 사회복지관의 발전 및 평가제도 정착 방안
    - [2001]
  • 사회복지관의 바람직한 기능과 역할
    - [1992]
  • 사회복지관의 기능 및 역할정립에 관한 연구사례분석 접근
    성규탁 외 - [1993]
  • 사회복지관백서
    - [1999]
  • 사회복지관 평가지표
    - [2000]
  • 사회복지관 평가모형 개발연구
    - [1998]
  • 사회복지관 운영평가와 모형개발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1994]
  • 사회복지관 운영관리의 평가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1998]
  • 사회복지관 및재가복지사업 시범평가보고서
    - [1999]
  • 사업보고서 내부자료
    - [2004]
  • 민원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40-66 [2001]
  • 공공서비스의 공사간의 비용분석
    - [1994]
  • the Time for Performance Measurement is Finally Coming
    - [1992]
  • The case for performance monitoring
    Wholey - [1992]
  • The Review of Income and Wealth
    317-318 [1977]
  • The Policy Performance of State and Localities
    - [1985]
  • The Functions of Neighborhood Organization
    - [1959]
  • The Case for Performance Monitoring
    - [1992]
  • SERVQUAL을 이용한 행정서비스의 품질 측정
    51-78 [2000]
  • Productivity and the Process of Organizational Improvement Way We Cannot Talk to Each Oter
    41-45 [1978]
  • Overcoming the Inadequacies of Performance Measurement in Local Government: The Case of Libraries and Leisure Services
    - [1995]
  • Citizen Satisfaction with Urban Services Potential Misuses as a Performance Indicator
    46-52 [1979]
  • Assessing the Products of Government
    - [1981]
  • An Overview for Local Government
    - [1980]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Journal of Marketing
    41-50 [1985]
  • A New Approach to Quality of Life Measurement
    Gillingham 16 - [1979]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Retailing
    12-40 [1988]
  • 2004년도 사회복지관 및 재가복지센터운영방안
    - [2003]
  • 2003년사업보고서 내부자료
    - [2004]
  • 2003년도 사회복지관 현황
    - [2003]
  • 2000년도 경상남도 사회복지관 평가결과의 분석 의미 그리고 전망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