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서비스품질과 재방문 의도 및 구전효과의 관계에서개인특성요인의 조절효과 분석: 강진청자문화제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지역축제서비스품질과 재방문 의도 및 구전효과의 관계에서개인특성요인의 조절효과 분석: 강진청자문화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함평나비대축제추진위원회
    함평군 - [2007]
  • 지역축제의 이미지 측정척도 개발에 관 연구 : 진도영등축제를 중심으로
    22 3 - [1999]
  • 지역축제의 이미지 측정척도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 진도 영등축제를 중심으로
    - [1997]
  • 지역축제에 대한 사후이미지가 방문객의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소싸움축제를 중심으로
    16 2 - [2001]
  • 지역축제 만족도에 의한 방문자의 재방문 및 구전홍보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전주국제영화제를 중심으로
    16 1 - [2004]
  • 지방정부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평가 및 결정요인 분석 : 충청북도 시를 중심으로
    6 3 - [2002]
  • 지방자치단체 성과 평가 모형의 개발 및 제도화 연구
    5 2 - [2001]
  • 지각된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과 츄성도에 미치는 영향 : 수안보 온천의 경우
    27 1 - [2003]
  • 조직공정성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성 재직기간의 조절효과
    30 3 - [2002]
  • 정부기관과 민간비영리기관의 서비스 질 비교 분석 : 청소년 서비스 질을 중심으로
    12 1 - [2000]
  • 전남지역의 이벤트관광특성과 변화과정에 관한 연구
    - [1999]
  • 서비스 질 구성차원과 관리 우선순위 : 민간행정 서비스를 중심으로
    32 2 - [1998]
  • 서비스 질 구성요인이 방문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안 해넘이 축제를 중심으로
    12 3 - [2000]
  • 서브퀄(SRVQUAL)요인을 이용한 지역축제의 서비스 질 평가: 세계 유교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이환범 36 3 - [2002]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6.0
    - [2007]
  • 관광자의 관광지 요인, 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전원배 18 - [2004]
  • 공무원의 조직공정성 지각이 조직효과성과 행정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 [2005]
  • 공무원 서비스 교육훈련이 교육만족과 민원행정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 [2005]
  • Technicla complexity and Consumer Knowledge as Moderator of Service Quality Evaluation in the Automobile Service Industry Journal of Retiling
    367-81 [1994]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Journal of Retailing
    420-50 [1991]
  • European Jourmal of Marketing
    36-44 [1984]
  •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s Journal of Retailing
    - [1990]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Journal of Marketing
    - [1985]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Retailing
    12-40 [1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