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원산지 명성과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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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원산지 명성과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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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이미지와 소재원산지 평가가 지역제품구입에 미치는 효과
김해룡
소비자학연구 22 2 203-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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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원산지 인지도를 포함한‘쌀’브랜드명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최선경
상품학연구 29 4 169-178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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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선물의 탐색적 연구
강희숙
소비문화연구 15 1 161-1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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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태호
외식경영연구 10 4 151-1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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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 및 블루베리 추출물을 이용한 과립제조 및 품질특성
박혜미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8 4 375-38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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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선물 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연구 : 고려속성 및 상품형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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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물에 대한 소비자태도, 선물구매액수 및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유소이
소비문화연구 4 3 2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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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물 상품 선택 기준 및 영향 변수에 관한 연구
이상협
소비자학연구 5 2 89-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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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친숙도(Familarity)에 따른 교통광고 효과 연구-버스외부 광고와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를 중심으로-
김효규
옥외광고학연구 6 2 23-4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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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 소비자와 브랜드간 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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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가치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의 역할에 관한 연구
최낙환
소비문화연구 9 3 67-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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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목적에 따른 소비 행동의 차이 : 자기 사용구매와 선물 구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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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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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tilitarian, Aesthetic, and Familiarity Responses to Verbal versus Visual Advertis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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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 of Partial Least Squares (PLS) in Strategic Management Research: A Review of Four Recent Stu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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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derating Role of Brand Familiarity in Reference Price Percep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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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tchup Hypothesis: Physical Attractiveness, Expertise, and the Role of Fit on Brand Attitude, Purchase Intent and Brand Belief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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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Country Image Structure on Consumer Evaluations of Foreign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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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Corporate Credibility on Consumer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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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ponents of Perceived Ri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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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Br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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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Br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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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all and Consumer Consideration Sets: Influencing Choice Without Altering Brand Eval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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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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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ing and Validating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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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Country–of-Origin Eval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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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of- origin Effects for Uni-national and Binational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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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 of Origin as a Stereotype: Effects of Consumer Experties and Attribute Strength on Product Eval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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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Gift Buying Behavior: An Exploratory Analysis, In Contemporary Marketing Though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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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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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etitive Interference Effects in Consumer Memory for Advertising: the Role of Brand Familiar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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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Origin: Conceptualization and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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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gregate Images of American and Japanese Products : Implications on Internation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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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mparsion of Japanese and U. S. Attitude toward Foreign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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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원산지 명성과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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