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의 크기와 위치, 부분 겹침 단서가 소비자의 시각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이트래커를 활용하여
김재휘
김지호
부수현
이우철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재휘
김지호
부수현
이우철
제어번호
103971453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권호사항
Vol. 8 No. 3 [ 2007 ]
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99-422
언어
-
출판년도
2007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의 크기와 위치, 부분 겹침 단서가 소비자의 시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