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희소성 메시지 유형과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온라인 광고의 충동구매 효과: 인지적 종결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전중옥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중옥
제어번호
103971419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권호사항
Vol. 14 No. 4 [ 2013 ]
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49-57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희소성 메시지 유형과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온라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