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와 브랜드 간 조절초점의 일치성이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여준상
윤태섭
정언용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여준상
윤태섭
정언용
제어번호
103971403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권호사항
Vol. 14 No. 1 [ 2013 ]
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1-12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와 브랜드 간 조절초점의 일치성이 신제품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