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정보 탐색에 미치는 영향 :국내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와 비교를 중 심으로
'
해외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정보 탐색에 미치는 영향 :국내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와 비교를 중 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해외구매대행쇼핑몰의 언어와 가격인식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위험지각이 정보탐색수준에 미치는 영향- 지식수준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신봉섭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6 3 143-167
[2006]
-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 지각위험에 관한 실증연구
김형길
경영경제연구 2 285-308
[2001]
-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전자상거래시 소비자정보탐색과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김선량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0 6 95-107
[2002]
-
전자상거래시 소비자 정보탐색과 구매 후 만족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위험지각 집단의 의복추구혜택, 인터넷 쇼핑태도 및 구매의도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7 7 746-758
[2003]
-
인터넷 쇼핑에서 의복의 가격과 유형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몰이용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브랜드와 가격의 상대적 중요성
전성률
소비자학연구 14 2 19-43
[2001]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의류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위험지각을중심으로
조영주
한국의류학회지 25 7 1247-1257
[2001]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신민경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2 9 195-212
[2004]
-
인터넷 쇼핑몰에서 화장품 구매시 위험지각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주희
한국생활과학회지 19 6 1003-1012
[2010]
-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위험감소행동에 관한 연구
하종경
한국생활과학회지 19 4 675-685
[2010]
-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박사
-
박사
-
소비자의 인터넷쇼핑 구매경험과 기술준비성이 인터넷 의류 쇼핑시 위험지각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홍금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6 1 93-101
[2004]
-
소비자 구매행동 단계별 소비자행동 비교분석 : 전자상거래와 일반거래를 중심으로
허경옥
소비문화연구 6 1 3-76
[2003]
-
대행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연희
한국의류학회지 31 5 670-679
[2007]
-
대행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패션제품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에 따른 소비자 만족
-
국제전자상거래에 있어서 소비자피해 예방대책에 관한 연구
-
-
韓國 消費者의 購買行動前 情報探索에 관한 實證的 硏究: 특히 서울 居住 家庭主婦의 家電製品 購買前 行動을 中心으로
-
payment 2.0 : 사용자 중심 지불 플랫폼
-
When and How Is the Internet Likely to Decrease Price Competition?
Lal, R.
Marketing Science 18 4 485-503
[1999]
-
The digitization of word of mouth: Promise and challenges of online feedback mechanisms
-
The diagnostic role of signals in the context of perceived risks in online shopping ; Do signals matter more on the web?
Dipayan B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8 3 30-45
[2004]
-
The componet of perceived risk
-
The Moderatin Effects of Message Framing and Source Credibility on the Price-perceived Risk Relationship
Grewal, D.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145-153
[1994]
-
Risk handling in consumer behavior: An information handling in consumer behavior
-
Perceived Risks and Its Components : A Model and Empirical Test
-
Dimenssion of consumer information seeking behavior
Kiel, G.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233-239
[1981]
-
DB마케팅 발전을 위한 전자상거래 e-충성도의 구조방정식 모형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의 e-점포이미지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서근하
소비문화연구 9 4 187-211
[2006]
-
Consumer reaction to electronic shopping on WWW
-
An information processing theory of consumer choice
-
An Investigation of Perceived Risk at the Brand Levels
Peter, J. P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3 184-188
[1976]
'
해외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정보 탐색에 미치는 영향 :국내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와 비교를 중 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