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정보 탐색에 미치는 영향 :국내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와 비교를 중 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해외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정보 탐색에 미치는 영향 :국내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와 비교를 중 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해외구매대행쇼핑몰의 언어와 가격인식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선영 [2008]
  • 키워드로 본 2011년 글로벌 소비자트렌드
    Kotra 2-8 [2011]
  •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위험지각이 정보탐색수준에 미치는 영향- 지식수준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신봉섭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6 3 143-167 [2006]
  •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 지각위험에 관한 실증연구
    김형길 경영경제연구 2 285-308 [2001]
  •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안창범 [2004]
  • 전자상거래시 소비자정보탐색과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김선량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0 6 95-107 [2002]
  • 전자상거래시 소비자 정보탐색과 구매 후 만족에 관한 연구
    김선량 [2002]
  • 인터넷 위험지각 집단의 의복추구혜택, 인터넷 쇼핑태도 및 구매의도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7 7 746-758 [2003]
  • 인터넷 쇼핑에서 의복의 가격과 유형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상인 [1999]
  • 인터넷 쇼핑몰이용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브랜드와 가격의 상대적 중요성
    전성률 소비자학연구 14 2 19-43 [2001]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의류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위험지각을중심으로
    조영주 한국의류학회지 25 7 1247-1257 [2001]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신민경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2 9 195-212 [2004]
  • 인터넷 쇼핑몰에서 화장품 구매시 위험지각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주희 한국생활과학회지 19 6 1003-1012 [2010]
  •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위험감소행동에 관한 연구
    하종경 한국생활과학회지 19 4 675-685 [2010]
  •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명 [2002]
  • 박사
  • 박사
  • 소비자의 인터넷쇼핑 구매경험과 기술준비성이 인터넷 의류 쇼핑시 위험지각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홍금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6 1 93-101 [2004]
  • 소비자 구매행동 단계별 소비자행동 비교분석 : 전자상거래와 일반거래를 중심으로
    허경옥 소비문화연구 6 1 3-76 [2003]
  • 대행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연희 한국의류학회지 31 5 670-679 [2007]
  • 대행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패션제품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에 따른 소비자 만족
    배정훈 [2004]
  • 국제전자상거래에 있어서 소비자피해 예방대책에 관한 연구
    한일형 [2006]
  • 국제전자상거래 소비자 피해구제 방안 연구
    이종인 - [2005]
  • 韓國 消費者의 購買行動前 情報探索에 관한 實證的 硏究: 특히 서울 居住 家庭主婦의 家電製品 購買前 行動을 中心으로
    裵守鉉 [1988]
  • payment 2.0 : 사용자 중심 지불 플랫폼
    윤석찬 - [2007]
  • When and How Is the Internet Likely to Decrease Price Competition?
    Lal, R. Marketing Science 18 4 485-503 [1999]
  • The digitization of word of mouth: Promise and challenges of online feedback mechanisms
    Dellarocas, C Management science 10 1407-1424 [2003]
  • The diagnostic role of signals in the context of perceived risks in online shopping ; Do signals matter more on the web?
    Dipayan B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8 3 30-45 [2004]
  • The componet of perceived risk
    Jacoby, J - [1972]
  • The Moderatin Effects of Message Framing and Source Credibility on the Price-perceived Risk Relationship
    Grewal, D.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145-153 [1994]
  • Risk handling in consumer behavior: An information handling in consumer behavior
    Cox, D. F. - [1967]
  • Perceived Risks and Its Components : A Model and Empirical Test
    Bettman, J.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4-190 [1973]
  • Dimenssion of consumer information seeking behavior
    Kiel, G.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233-239 [1981]
  • DB마케팅 발전을 위한 전자상거래 e-충성도의 구조방정식 모형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의 e-점포이미지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서근하 소비문화연구 9 4 187-211 [2006]
  • Consumer reaction to electronic shopping on WWW
    Jarvenppa and Todd 1 2 59-88 [1997]
  • An information processing theory of consumer choice
    Bettman, J. R. - [1979]
  • An Investigation of Perceived Risk at the Brand Levels
    Peter, J. P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3 184-188 [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