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 명성, 사회적 가치지향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윤정화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윤
윤정화
제어번호
103971103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권호사항
Vol. 14 No. 3 [ 2013 ]
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09-42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 명성, 사회적 가치지향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