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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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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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이용동기에 관한 통태적 연구
이두희
소비문화연구 4 1 185-201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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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구전 수용의 영향요인
김나민
대한경영학회지 19 4 1515-153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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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표사용후기와 답글을 중심으로
박찬
소비자학연구 17 1 73-93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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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환경에서의 정보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제품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은영
광고학연구 16 2 145-17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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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커뮤니티 애피커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요인
서문식
소비문화연구 7 1 47-73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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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충동구매자 특성연구: 의류쇼핑몰 웹사이트 디자인/나비게이션과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중심으로
이영주
소비문화연구 10 1 69-86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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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소비자 구전의 역할과 구조에 대한 질적 접근 : 온라인쇼핑몰의상품평을중심으로
이문석
광고학연구 17 7 37-6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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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소비자 구전에 대한 내용분석:사이트 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광고연구 9 70 91-118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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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영향력에 미치는효과: 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이태민
마케팅연구 21 1 29-56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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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정보가 관람 의도에-‘기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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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WOM(word-of mouth)커뮤니케이션경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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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역할변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 새로운 소비문화 발현자로서의 소비자
유창조
한국마케팅저널 10 2 153-15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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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 귀인과정의 조정역할과 실망, 배반, 후회의 감정을 중심으로 -
한상린
소비문화연구 10 2 1-28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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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의 수, 분포, 편중이 쾌락적 및 실용적 상품의 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 상품을 중심으로
주우진
마케팅연구 24 1 109-144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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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 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현선
홍보학연구 8 2 234-26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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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 태도변화에미치는영향
양윤
광고학연구 11 3 7-28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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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적 행동이론을 적용한 소비자들의 온라인 쇼핑행동 분석
최자영
소비자학연구 14 4 5-104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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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특성과 사이트 특성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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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 of mouth: On-line상의 소비자 구전정보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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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is a Virus a Good T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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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Online Conversations to Study Word of Mouth 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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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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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word of mouth on sales: Online book revi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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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rength of Weak 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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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Involvement and Opinion Leadership in Consumer Word-of- Mouth: an Implicit Model Made Explic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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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Online Product Review Characteristics on Consumer P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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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Knowledge, Motivation, and Type of Message on AD Processing and Product Judg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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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me Limits on the Potency of Word of Mouth 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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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Tie and Word of Mouth Referral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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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uld a company have message board on its web 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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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le of Product Related Conversation I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Arndt,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 291-295
[19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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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ptions of Internet Information Credibillity
Flanagin, A.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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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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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lap of Opinion Leadership across Consumer Product Catego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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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Review: Do Consumers Use Th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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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gative Word-of-Mouth by Dissatisfied Consumers: A Pilot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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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ement of Consumer Susceptibility to Interpersonal Influ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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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ctronic Word-of-Mouth : Motives for and Consequences of Reading Customer Articulations on the Inter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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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adic study of interpersonal information search
Gilly, M. C
Journal of the Academy of the Marketing Science 26 83-100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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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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