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커뮤니케이션 갬페인 설계의 과학적 접근: 미디어 효과, 설득 및 행동변화 이론의 통합화 모형의 활용

홍종필 200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홍종필
    • 제어번호 103970639
    •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권호사항 Vol. 7 No. 2 [ 2006 ]
    • 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49-276
    • 언어 -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