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벤처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애로요인에 관한 연구
'
녹색벤처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애로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 중소기업의 자금조달 애로요인과 대책
이종욱
중소기업연구 29 4 191-213
[2007]
-
한국 중소기업의 마케팅경쟁력 평가
김익성
경상논총 27 1 81-97
[2009]
-
한국 벤처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시장지식능력이 신제품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
조봉진
마케팅관리연구 7 1 1-23
[2002]
-
한국 벤처기업의 성과 결정요인
조나은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11 1 145-165
[2008]
-
-
지역 중소벤처기업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분석
조한국
지역발전연구 9 1 161-187
[2009]
-
중소제조기업의 경로관리 특성과 유통정보화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철
중소기업연구 23 2 53-74
[2001]
-
중소벤처기업 육성을 위한 마케팅지원방안 연구-국내 BI 입주기업 마케팅 애로사항 실태사례를 중심으로-
장석주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9 3 135-158
[2006]
-
중소기업의 마케팅전략 유형에 관한 실증연구
김재경
한국중소기업학회지 19 1 231-250
[1997]
-
중소기업의 마케팅 성공 및 애로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박철
중소기업연구 31 2 203-217
[2009]
-
중소기업에 대한 정책자금 지원성과와 그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이윤보
중소기업연구 28 1 202-226
[2006]
-
중소기업 해외 유통망 및 조달망 진출 지원전략
김익성
로지스틱스 연구 14 1 89-114
[2006]
-
중소기업 지원실태와 지원체계 개선방안
이재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7 333-341
[2009]
-
중소기업 자금조달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정남기
산업경제연구 22 6 2985-3008
[2009]
-
중소기업 신제품의 성공요인 및 조절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김근배
생산성논집 20 2 65-90
[2006]
-
중소기업 슈퍼컴퓨팅 서비스의 경제적 가치 분석
김재성
산업공학(IE interfaces) 23 4 319-326
[2010]
-
중소기업 마케팅의 돌파구:전략적 제휴를 중심으로
황일청
한국 마케팅 저널 1 3 1-11
[1999]
-
중기청, 유망 녹색기술 선별집중육성
중소기업청
Machinary Industry 41-49
[2009]
-
-
저탄소 녹색성장 전략과 신재생에너지산업 육성정책이 광주, 전남지역의 녹색산업 육성전략에 주는 시사점
배정환
지역개발연구 41 2 33-53
[2009]
-
인터넷 쇼핑시장의 블루오션 창출 : 인터넷 쇼핑몰 비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정남호
한국 비즈니스리뷰 3 2 121-138
[2010]
-
우수신기술 벤처기업의 현 실태와 성장 및 애로 요인 분석
김서균
전자통신동향분석 18 1 212-232
[2003]
-
우리나라 벤처기업의 고수익/고위험실태에서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이성택
상품학연구 25 6 1-19
[2002]
-
신, 재생에너지 의무할당제도(Rps)와 발전차액지원제도(Fit)의 비교와 시사점
최현경
KIET산업경제 124 26-38
[2009]
-
-
부산지역의 중소제조업체의 유통경로관리 실태에 관한 연구
박봉두
마케팅관리연구 5 3 55-75
[2000]
-
벤처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충북지역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이주성
산업경제연구 18 1 299-318
[2005]
-
-
벤처기업의 핵심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김 신
인터넷 비즈니스 연구 7 1 119-141
[2006]
-
벤처기업의 지역적 특성에 관한 연구 - 수도권과 지방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최홍봉
한국경제지리학회지 7 1 29-43
[2004]
-
벤처기업의 위기관리 : 문제와 활동 중심의 탐색적 연구
전영일
중소기업연구 25 3 3-24
[2003]
-
벤처기업의 신상품 출시와 마케팅 전략 : (주)지음의 컴퓨터 쿨링시스템 실패사례
박철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11 3 65-81
[2008]
-
벤처기업의 성장단계별 지원체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완민
마케팅관리연구 5 1 111-132
[2000]
-
벤처기업의 마케팅능력과 기업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명호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5 2 85-114
[2007]
-
녹색성장과 한국경제
강성진
한국경제연구 28 1 153-177
[2010]
-
-
-
기술․마케팅역량이 해외시장 진입시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중소벤처기업을 중심으로
박지호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12 2 31-52
[2009]
-
-
-
-
Towards Sustainable Development of Industry : Networking, Complexity and Eco-Clusters
Wallner,H.P
Journal of Cleaner Production 7 49-58
[1999]
-
The Strategy of Ecosystem Development
-
The Relation of Traits, Competetencies, Motivivation, Strategy, and Structure to Venture Growth
-
The Emergence of Green Venture Capital
Randjelovic, J
Business Strategy and the Environment 12 4 240-253
[2003]
-
The Development of Venture- Capital-Backed Internet Companies : An Ecosystem Perspective
-
Stern Review : The Economics of Climate Change
-
Perceptual and Structural Barriers to Investing in Natural Capital : Economics from an Ecological Footprint Perspective
-
New Venture Survival : Ignorance external Shocks, and Risk Reduction Strategies
-
IT 벤처기업의 애로요인과 벤처 인큐베이팅 시스템
박범수
전자통신동향분석 17 4 113-122
[2002]
-
Four Ecosystem Principles for an Industrial Ecosystem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39-50
[1981]
-
Eco-Innovations:Final Report for SectoralInnovation Watch
-
Diagnosing Unforeseeable Uncertainty in a New Venture
-
Cleaner Production and Industrial Ecosystems, a Dutch Experience
Baas,L
Journal of Cleaner Production 6 189-197
[1998]
-
2010년도 중소기업청의 중소기업 육성시책 안내
중소기업청
기은연구 겨울 36-42
[2009]
'
녹색벤처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애로요인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