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마케팅 성공 및 애로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논문상세정보

' 중소기업의 마케팅 성공 및 애로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벤처 기업의 기술 네트워킹 및 마케팅 전략
    장영일 - [2004]
  • 한국 중소기업경영사례 연구
  • 한국 벤처기업의 성과 결정요인
    조나은 벤처경영연구 11 1 145-165 [2008]
  • 하이테크 마케팅
    김상훈 - [2006]
  • 하이테크 기업의 함정
    이경배 LG 주간경제 895 17-24 [2006]
  • 질 좋은 성장과 중소기업 정책과제
    양현봉 산업경제연구 19 4 1681-1701 [2006]
  • 중소제조기업의 경로관리 특성과 유통정보화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철 중소기업연구 23 2 53-74 [2001]
  • 중소벤처 기업의 창업과 경영
    이규금 - [2003]
  • 중소기업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
  • 중소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종은 전문경영인연구 9 2 23-52 [2006]
  • 중소기업 우수경영 실천사례
    윤현덕 - [2005]
  • 중소기업 신제품의 성공요인 및 조절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김근배 생산성논집 20 2 65-90 [2006]
  • 중소기업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전영승 한국산업정보학회 5 3 56-64 [2000]
  • 중소기업 사례연구: 의의, 절차, 그리고 개선방향
    권기환 중소기업연구 30 1 141-164 [2008]
  • 중소기업 마케팅의 돌파구:전략적 제휴를 중심으로
    황일청 한국 마케팅 저널 1 3 1-11 [1999]
  • 우수신기술 벤처기업의 현 실태와 성장 및 애로 요인 분석
    김서균 전자통신동향분석 18 1 212-232 [2003]
  • 우리나라 벤처기업의 고수익/고위험실태에서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이성택 상품학연구 25 6 1-19 [2002]
  • 성공벤처기업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장우 중소기업연구 18 2 105-133 [1999]
  • 벤처창업과 경영전략
    한정화 - [2007]
  • 벤처산업과 벤처경영
    김병균 - [2006]
  • 벤처기업의 핵심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김 신 인터넷비즈니스연구 7 1 119-143 [2006]
  • 벤처기업의 위기관리 : 문제와 활동 중심의 탐색적 연구
    전영일 중소기업연구 25 3 3-24 [2003]
  • 벤처기업의 마케팅능력과 기업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명호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5 2 85-114 [2007]
  • 미국 중소기업들의 성공한 101가지 사례
    노르만 - [2006]
  • 국제 유통망 및 조달망 진출전략
    김익성 로지스틱스연구 14 1 89-114 [2006]
  • “Innovative versus incremental new business services : Different keys for achieving success
    Brentani,Ulrike de The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18 169-187 [2001]
  • high-end product 혁신 기업 성공 사례조사 분석
    박봉규 - [2006]
  • Towards marketing the function, part1 : Adapting a marketing perspective
    Stuart,R. Personal review 14 32-38 [1985]
  •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for Radically New Products
    Cooper,L.G Journal of Marketing 64 1-16 [2000]
  • New Venture Survival : Ignorance external Shocks, and Risk Reduction Strategies
    Shepherd, D. A.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15 393-410 [2000]
  • New Product Performance : What Distinguishes the Star Products
    Cooper,L.G. Australian Journal of Management 17-43 [2000]
  • Improving R&D/Marketing relations : R&D's perspective
    Gupta,D.Wilemon R&D Management 20 277-290 [1990]
  • IT 벤처기업의 애로요인과 벤처 인큐베이팅 시스템
    박범수 전자통신동향분석 17 4 113-122 [2002]
  • High-tech entrepreneurs: Serious competitors or trouble makers?
    Keeley,R.H The Journal of High Technology Management Research 6 127-143 [1995]
  • Factors Affecting New Product Success : Cross- Country Comparisons
    Sanjay,Mishra The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13 530-550 [1996]
  • Diagnosing Unforeseeable Uncertainty in a New Venture
    Loch,Christoph H The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25 28-46 [2008]
  • Changing Strategies and Tactics for New Product Development
    Ettlie,John E. The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21 95-109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