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마케팅 성공 및 애로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
중소기업의 마케팅 성공 및 애로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벤처 기업의 기술 네트워킹 및 마케팅 전략
-
-
한국 벤처기업의 성과 결정요인
조나은
벤처경영연구 11 1 145-165
[2008]
-
-
하이테크 기업의 함정
이경배
LG 주간경제 895 17-24
[2006]
-
-
중소제조기업의 경로관리 특성과 유통정보화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철
중소기업연구 23 2 53-74
[2001]
-
-
-
중소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종은
전문경영인연구 9 2 23-52
[2006]
-
-
중소기업 신제품의 성공요인 및 조절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김근배
생산성논집 20 2 65-90
[2006]
-
중소기업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전영승
한국산업정보학회 5 3 56-64
[2000]
-
중소기업 사례연구: 의의, 절차, 그리고 개선방향
권기환
중소기업연구 30 1 141-164
[2008]
-
중소기업 마케팅의 돌파구:전략적 제휴를 중심으로
황일청
한국 마케팅 저널 1 3 1-11
[1999]
-
우수신기술 벤처기업의 현 실태와 성장 및 애로 요인 분석
김서균
전자통신동향분석 18 1 212-232
[2003]
-
우리나라 벤처기업의 고수익/고위험실태에서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이성택
상품학연구 25 6 1-19
[2002]
-
성공벤처기업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장우
중소기업연구 18 2 105-133
[1999]
-
-
-
벤처기업의 핵심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김 신
인터넷비즈니스연구 7 1 119-143
[2006]
-
벤처기업의 위기관리 : 문제와 활동 중심의 탐색적 연구
전영일
중소기업연구 25 3 3-24
[2003]
-
벤처기업의 마케팅능력과 기업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명호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5 2 85-114
[2007]
-
-
국제 유통망 및 조달망 진출전략
김익성
로지스틱스연구 14 1 89-114
[2006]
-
“Innovative versus incremental new business services : Different keys for achieving success
-
high-end product 혁신 기업 성공 사례조사 분석
-
Towards marketing the function, part1 : Adapting a marketing perspective
-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for Radically New Products
-
New Venture Survival : Ignorance external Shocks, and Risk Reduction Strategies
-
New Product Performance : What Distinguishes the Star Products
Cooper,L.G.
Australian Journal of Management 17-43
[2000]
-
Improving R&D/Marketing relations : R&D's perspective
-
IT 벤처기업의 애로요인과 벤처 인큐베이팅 시스템
박범수
전자통신동향분석 17 4 113-122
[2002]
-
High-tech entrepreneurs: Serious competitors or trouble makers?
Keeley,R.H
The Journal of High Technology Management Research 6 127-143
[1995]
-
Factors Affecting New Product Success : Cross- Country Comparisons
Sanjay,Mishra
The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13 530-550
[1996]
-
Diagnosing Unforeseeable Uncertainty in a New Venture
-
Changing Strategies and Tactics for New Product Development
Ettlie,John E.
The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21 95-109
[2004]
'
중소기업의 마케팅 성공 및 애로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