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마케팅,조직신뢰,직무만족,조직성과간의 관계 연구 :제조업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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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마케팅,조직신뢰,직무만족,조직성과간의 관계 연구 :제조업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조리종사자의 임파워먼트와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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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내부마케팅이 종사원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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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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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종사원의 감정노동과 서비스 제공 수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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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조직구성원의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주지역 특급호텔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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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종사원간의 관계요인이 동료신뢰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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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기업의 내부마케팅활동이 종사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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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재활전문인력의 직무만족에 대한 조사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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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에서의 신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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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동일시와 직무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인터널 마케팅 활동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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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내 의사소통 환경이 직무만족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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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공정성이 신뢰와 직무만족,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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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장애인복지시설에서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 조직몰입을 매개변인으로
남석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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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인터널마케팅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경주지역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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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관리와 조직성과에 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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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관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 가치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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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급식전문업체의 내부마케팅 전략에 관한 중요도 및 수행도 분석
양일선
외식경영연구 9 3 155-176
[2006]
외식기업의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송효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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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스포츠조직 구성원의 신뢰와 조직유효성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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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소방공무원의 조직신뢰도와 조직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오숙
사회과학연구 16 20-34
[2007]
서번트 리더십과 조직시민행동 간의 조직몰입과 조직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외식기업을 중심으로
최동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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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상사로부터의 신뢰인식과 부하의 조직신뢰 간 관계에서 상사신뢰의 매개효과
박원우
경영학연구 36 3 679-704
[2007]
보상의 공정 지각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신뢰 유형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김원술
인력개발연구 8 1 6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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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의 내부마케팅과 조직유효성
이성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5 333-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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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조직유효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춘수
물류학회지 19 2 190-213
[2009]
내부마케팅이 종업원의 직무만족과 전환비용에 미치는 영향: 호텔 내부고객세분화 관점
배상욱
관광·레저연구 22 2 379-397
[2010]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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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1 103-128
[2003]
내부마케팅이 스포츠시설 조직구성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문수
한국체육과학회지 18 2 635-645
[2009]
내부마케팅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명학
국제지역연구 10 1 388-408
[2006]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중심으로
김성혁
관광학연구 32 4 97-120
[2008]
내부마케팅으로 인한 호텔근무자만족도가 인지된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연회를 중심으로
임지은
호텔경영학연구 19 2 2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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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마케팅과 내부고객만족이 외부마케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B2G 시장에 대한 탐색적 접근
이도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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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합병 후 조직구성원의 인식변화와 조직유효성의 관계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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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내부고객에 대한 세분화 전략과 제품정책의 결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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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물류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복합운송주선업을 중심으로 -
최영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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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스토리텔링의 구성 요소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관광목적지 매력지각과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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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불안정과 의사결정참여가 종업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직후원인식의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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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Great Place to Work: What makes some employers so good(and most so b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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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마케팅,조직신뢰,직무만족,조직성과간의 관계 연구 :제조업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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