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문학 작품 속의 환경 이데올로기 분석: 초등 국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
-
저자
장혜정
-
제어번호
103958515
-
학술지명
環境 敎育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05
]
-
발행처
한국환경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4-54
(
11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아동문학 작품 속의 환경 이데올로기 분석: 초등 국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환경관 분석틀의 개발 및 환경관에 따른 인식특성 연구
-
[1999]
-
-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 개발연구
-
[1999]
-
-
-
한국아동문학세미나자료
214-220
[2002]
-
-
체험중심 환경교육을 통한 감수성의 함양, 초등학교 환경교육, 이렇게 하자
-
[1999]
-
-
-
-
-
-
-
-
생태적 합리성 및 감수성 제고 관점에서 본 고등학교 환경교과서 평가에 관한 연구
-
[2002]
-
생태적 관점에 의한 제 6차 및 제 7차 중등 국어교과서 환경 단원 분석
-
[2003]
-
-
문학을 활용한 유아 환경교육에 관한 연구
24 6 95-115
[2003]
-
국어과 교육에서의 환경교육
12 1 40-63
[1999]
-
-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에 나타난 생태의식 연구
-
[2000]
-
Nature, Literature, and Young Children
55 1 59-63
[2000]
-
Exploring Children's Picture Books through Ecofeminist Literacy, Smith, G. & Williams D. Eds.
-
[1999]
-
Environmental literature
63 3 5-10
[2000]
-
Environmental Education in the 21st Century
-
[1998]
-
Changing Learners Behaviors through Environmental Education The Journal of Environmental Education
8-21
[1990]
'
아동문학 작품 속의 환경 이데올로기 분석: 초등 국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