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거래 수용에 관한 통합적 확장: 기술수용모델에대한 신뢰와 감정의 결합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임양환 박세훈
    • 제어번호 103949719
    • 학술지명 ASIA MARKETING JOURNAL
    • 권호사항 Vol. 6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7-86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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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상거래 수용에 관한 통합적 확장: 기술수용모델에대한 신뢰와 감정의 결합'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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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상거래에서의 구매의도 결정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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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정보탐색 및 구매행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개념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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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쇼핑에서 구매이후의 평가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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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쇼핑몰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10 1 279-301 [2001]
  • 인터넷 항해과정의 flow모형 및 flow-구매의도 모형에서의 성차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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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이용자들의 동기와 사이트 이용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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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수용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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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쇼핑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 지각에 관한 탐색 연구
    2 4 26-53 [2001]
  •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에 관한 질적 연구
    13 2 47-79 [2002]
  •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과 사용자 수용간의 상황적 관계분석
    11 2 23-55 [2001]
  •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보증신뢰성, 지각된 정보의 양, 주관적 지식을 중심으로"
    16 1 59-84 [2001]
  • 인터넷 쇼핑몰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17 2 113-145 [2002]
  • 인터넷 서점 이용자의 웹서비스에 대한 평가가 브랜드 신뢰 및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33-51 [2002]
  •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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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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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사용자가 모두 인터넷 구매자인가?
    13 1 233-256 [2002]
  • 인터넷 뱅킹의 서비스 품질결정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36-52 [2001]
  •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12 4 215-235 [2002]
  • 온라인(Online) 상에서의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의존성
    6 20 109-133 [2002]
  • 쇼핑행위의 경험적 측면 쇼핑시 느끼는 기분이나 감정이 매장 태도와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7 1 51-73 [1996]
  •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17 3 55-91 [2002]
  • 사이트에 대한 몰입과 태도에 따른 인터넷 배너광고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12 1 173-197 [2001]
  • 매장의 특징 매장내 감정 및 쇼핑행위에 관한 구조적 연구
    12 2 1-27 [1997]
  • 마케팅조사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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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과 소비자간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 신뢰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13 2 207-234 [2002]
  • 금융서비스 유통상의 혁신수용에 관한 연구; 인터넷뱅킹을 중심으로
    7 1 61-86 [2002]
  • 국내 인터넷 주식거래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실증연구
    10 2 125-147 [2000]
  • 국내 인터넷 뱅킹 사용자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간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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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조방정식모델 이해와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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