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거래 수용에 관한 통합적 확장: 기술수용모델에대한 신뢰와 감정의 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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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임양환
박세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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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3949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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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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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6
No.
1
[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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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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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ma.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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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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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57-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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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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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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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온라인상거래 수용에 관한 통합적 확장: 기술수용모델에대한 신뢰와 감정의 결합'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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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3 87-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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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에서의 구매의도 결정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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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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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정보탐색 및 구매행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개념적 연구
11 4 131-151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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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에서 구매이후의 평가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31 7 1765-1786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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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10 1 279-301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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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항해과정의 flow모형 및 flow-구매의도 모형에서의 성차연구
4 1 27-40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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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이용자들의 동기와 사이트 이용행동
192 25-46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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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수용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29 4 885-909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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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 지각에 관한 탐색 연구
2 4 26-53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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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에 관한 질적 연구
13 2 47-79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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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의 특성과 사용자 수용간의 상황적 관계분석
11 2 23-55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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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보증신뢰성, 지각된 정보의 양, 주관적 지식을 중심으로"
16 1 59-84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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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17 2 113-145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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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서점 이용자의 웹서비스에 대한 평가가 브랜드 신뢰 및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3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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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29 2 263-290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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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2 353-372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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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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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4 215-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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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Online) 상에서의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의존성
6 20 109-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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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1 5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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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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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인터넷 주식거래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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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3 19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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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과 소비자 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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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 Journal of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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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 Psychological Determinants of Emotional St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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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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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do people use information technology? A critical review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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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Does Trust Matter? Antecedents and Contigent Effects of Supervisee Trust on Performance in Selling New products in China and the United St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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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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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st and TAM in Online Shopping: An Integrated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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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ard a Consensual Structure of M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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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positive affect on decision making and cognitive organizatio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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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M 이론에서 심리학적 요인들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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