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몰입,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중국진출 한국 주요 브랜드를 대상으로-
윤성환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성환
제어번호
103944199
학술지명
중국학연구
권호사항
Vol. - No. 73 [ 2015 ]
발행처
중국학연구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23-36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몰입, 고객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