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의 유형과 영향에 관한 연구 - 도요타, 폭스바겐, GM의 CSR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
-
-
저자
최병헌
-
제어번호
103943877
-
학술지명
중국학연구
-
권호사항
Vol.
-
No.
45
[
2008
]
-
발행처
중국학연구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87-42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중국 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의 유형과 영향에 관한 연구 - 도요타, 폭스바겐, GM의 CSR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새로운 중국모델의 대두와 지배이데올로기의 재구성:과학발전관을 중심으로
이희옥
중소연구 31 4 55-86
[2008]
-
노동운동의 미래 의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
김해룡
마케팅연구 20 2 67-87
[2005]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누구를 위하여 무엇을 하여야 하나?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연구의 진화과정과 신통합적 접근법
장선구
경영사학 45 45 261-284
[2007]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의 상호지향성에 관한 연구- 20~30대 직장인과 소비자를 중심으로 -
남기화
소비자학연구 18 3 43-61
[2007]
-
-
-
-
战略管理(Strategic Management and Competitive Advantage
-
-
-
-
-
-
-
-
Value in Tension: Ethics Away from Home
-
The High Impact of Collaborative Social Initiatives
-
The Competitive Advantage of Corporate Philanthropy
-
-
Social Responsibilities of the Businessman
-
Competitive Advantage of Nations
-
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
중국 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의 유형과 영향에 관한 연구 - 도요타, 폭스바겐, GM의 CSR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