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학습장애 학생의 사회과 학업성취도와 자기효능감에 대한 정보암기전략 교수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윤옥 박향미
    • 제어번호 103926778
    • 학술지명 특수아동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6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특수아동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9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초등학교 학습장애 학생의 사회과 학업성취도와 자기효능감에 대한 정보암기전략 교수 효과' 의 참고문헌

  • 한국장애학생 통합교육
    - [2003]
  • 통합교육 실행을 위한 교사간 협력관계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 [2002]
  • Responsible linkage between diversity and disability : a challenge for Special Education
    21 319-333 [1998]
  • Inclusion of all students with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Let's think again
    76 542-546 [1995]
  • Deconstructing diversity-disability connection Contemporary Education
    68 5-8 [1996]
  • 2004년 특수교육 실태 조사서
    - [2004]
  • 2003 교육통계분석자료집
    -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