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학습장애 학생의 사회과 학업성취도와 자기효능감에 대한 정보암기전략 교수 효과
-
-
저자
김윤옥
박향미
-
제어번호
103926778
-
학술지명
특수아동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6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특수아동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9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초등학교 학습장애 학생의 사회과 학업성취도와 자기효능감에 대한 정보암기전략 교수 효과' 의 참고문헌
-
-
통합교육 실행을 위한 교사간 협력관계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
[2002]
-
Responsible linkage between diversity and disability : a challenge for Special Education
21 319-333
[1998]
-
Inclusion of all students with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Let's think again
76 542-546
[1995]
-
Deconstructing diversity-disability connection Contemporary Education
68 5-8
[1996]
-
2004년 특수교육 실태 조사서
-
[2004]
-
'
초등학교 학습장애 학생의 사회과 학업성취도와 자기효능감에 대한 정보암기전략 교수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