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실습을 통한 예비특수교사의 교육학적 내용지식 변화 에 관한 실행연구: 국어 수업을 중심으로
-
-
저자
남도희
남윤석
-
제어번호
103925967
-
학술지명
특수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45
No.
4
[
2011
]
-
발행처
한국특수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s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7-7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교육실습을 통한 예비특수교사의 교육학적 내용지식 변화 에 관한 실행연구: 국어 수업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특수교육 초등예비교사들의 교육실습 경험 분석
소경희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5 4 469-490
[2004]
-
초등 예비 교사의 실습 체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이혁규
교육인류학연구 6 1 141-196
[2003]
-
박사
-
예비특수교사의 교육실습 운영 실태 분석 및 인식 조사
김호연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8 3 419-443
[2007]
-
실행 연구에 관한 고찰
김용식
교육논총 28 133-167
[2008]
-
-
교육실습 과정에서 변화되는 초등예비교사의 수학 교수학적 내용 지식에 관한 사례연구
-
Those who understand: Knowledge growth in teaching
-
The Making of a Teacher: Teacher knowledge and teacher education
-
Teaching and Using Blissymbolics
-
Pre-service physics teachers and conceptual difficulties on temperature and heat
Frederik,I
European Journal of Teacher Education 22 1 61-74
[1999]
-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From a mathematical case to a modified conception
Marks,R
Journal of Teacher Education 41 3 3-11
[1990]
-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circa 1907 and 1987: A study in the history of an idea
-
Paradigmatic controversies, contradictions and emerging confluences
-
-
Handbook of action research: Participative inquiry and practice
-
Analysing practice in preservice mathematics teacher education
Ponte,J
Mathematics Teacher Education and Development 3 16-27
[2001]
'
교육실습을 통한 예비특수교사의 교육학적 내용지식 변화 에 관한 실행연구: 국어 수업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