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널 환경에서의 지상파 텔레비전 시청 행태변화: 2000년과 2008년의 시청률과 시청 충실도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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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널 환경에서의 지상파 텔레비전 시청 행태변화: 2000년과 2008년의 시청률과 시청 충실도 비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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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 채널 상품 구성을 위한 수용자 분석
권호영
한국방송학보 16 3 7-4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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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TV 및 인터넷 등장에 따른 지상파방송 시청행위 변화에 관한 연구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5 2 250-283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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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채널 사업의 시장성과에 관한 검토: 편성요소, 시청률, 수입 간의 상관관계
김대호
한국언론학보 45 3 39-68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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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시청자와 지상파 시청자간의 시청능동성 차이에 대한 연구
박소라
한국언론학보 45 4 277-311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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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TV 도입이 TV 시청 관련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석민
한국언론학보 38 5-42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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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매체환경 하에서의 장르이용에 관한 연구 : 지상파와 케이블 텔레비전을 중심으로
심미선
방송통신연구 65 175-220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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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매체시장 변화에 따른 영화의 홀드백과 시장성과 관계 연구
정윤경
한국방송학보 17 2 328-35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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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용자 분극화 - 채널이용 파편화 과정에서 나타난 다채널 수용자의 분극화 현상 규명을 중심으로
조성동
한국방송학보 22 5 323-361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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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융합시대의 미디어 이용과 라이프스타일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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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의 다채널화가 수용자의 매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김은미
한국방송학보 17 2 45-80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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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정책에 따른 케이블TV 장르의집중도 변화에 관한 연구
김선미
한국방송학보 21 3 47-85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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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위성방송 시청행태에 관한 연구--텔레비전 시청과 관련된 심리적 요인을 중심으로--
박광순
한국방송학보 18 2 169-209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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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널 시대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이용: 시청자 집단의 크기와 충실도의 관계를 중심으로
김은미
한국방송학보 11 41-75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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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널 수용자의 채널이용 집중과 분극 : 채널레퍼토리 구성차이에 따른 채널이용행태 분석을 중심으로
조성동
한국언론학보 52 4 152-178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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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널 TV 환경에서 채널변경동기, 채널탐색유형, 채널변경만족도 간의 인과관계에 대한 탐사 연구
홍종배
언론과학연구 9 1 271-31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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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지상파 텔레비전 시청자의 중복 시청 패턴에 관한 연구
배진아
한국방송학보 17 4 104-138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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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happens to television ratings during commercial brea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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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ing the viewers: Viewing behaviors by children and adults during television programs and commerc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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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ing age: Lifespan identity and television viewing choices
Harwood, J.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1 2 203-213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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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ends in media use. Future of Child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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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elevision audience: Patterns of view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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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ructure of the film industry, in: The media and entertainment indust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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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oyalty of television viewing: How consistent is TV viewing behavior?
Brosius, H.
Journal of Broadcasting and Electronic Media 36 3 321-335
[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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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oyal viewer? Patterns of repeat viewing in Germany
Zubayer, C.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3 3 346-363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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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volution of American tele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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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anging television audience in Ameri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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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SB brand versus cable brands: Assessing the brand image of public television in multichannel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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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evision viewing among american adults in the 1990s
Xiaoming, H.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38 3 353-360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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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evision news viewing by older adul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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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evision and its aud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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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evision and human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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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중시청자 집단과 경시청자 집단의 프로그램 선택 행위 비교 분석
한혜경
한국방송학보 12 4 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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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determinants of the television news audience
Webster, J.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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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determinants of exposure to television: The case of repeat viewing
Webster, J.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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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eat-viewing of prime time US progra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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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broadcasting and the global framework of media democrat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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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 selection with abundance of choice: A process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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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 audience duplication: A study of television inheritance effects
Webster, J.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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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ing the zappers
Heeter.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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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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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future of television ratings
Gunter, B.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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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der persons’ TV viewing patterns and motiv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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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der adults’ television viewing from a life-span perspective: Past research and future challen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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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use and media attitude changes with age and with 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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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young children spend their time: Television and other activ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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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wing old on television and with television, in: Television and behavior: Ten years of scientific progress and implications for the eigh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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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amining what older adults read and watch on 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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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rimination vs avoidance: “Zipping” of television commerc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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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eath the veneer of fragmentation : Television audience polarization in a multichannel 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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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ence fragmentation in a competitive video market place
Lin, C. A.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4 6 30-38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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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 identity and television viewing p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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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널 환경에서의 지상파 텔레비전 시청 행태변화: 2000년과 2008년의 시청률과 시청 충실도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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