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 절효과
김동진
김영자
2015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동진
김영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 절효과
푸드 트럭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의 관계혜택, 관계품질, 전환비용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 다양성 추..
김치 구매 시 소비자의 개인가치, 소비성향, 제품 선택 속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지..
HMR의 기능적 혜택과 심리적 혜택, 제품속성, 만족,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