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 절효과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인용/피인용
푸드 트럭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전문점의 관계혜택, 관계품질, 전환비용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 다양성 추..김치 구매 시 소비자의 개인가치, 소비성향, 제품 선택 속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지..HMR의 기능적 혜택과 심리적 혜택, 제품속성, 만족,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