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이미지가 국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한류문화 접촉에 의한 중국 유학생의 한국 관광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김시중
호텔리조트연구 11 1 163-178
[2012]
-
한류가 한국관광지 이미지, 관광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명희
관광연구 22 3 359-380
[2007]
-
한류가 한국관광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장양례
관광경영학연구 8 1 319-336
[2004]
-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오미영
광고학연구 14 1 149-177
[2003]
-
프랑스에 대한 문화 인식이 관광지, 국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이용희
호텔경영학연구 20 6 257-277
[2011]
-
중국유학생의 문화적응과 관광이미지 및 관광태도의 관계
윤정헌
관광레저연구 24 4 41-56
[2012]
-
중국 유학생의 유학 적응도가 국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교육서비스 수출의 관점
주혜영
사회과학논집 42 2 123-147
[2011]
-
중국 광주지역 대학생 시청자들의 한국드라마 선호요인이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공채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8 136-145
[2012]
-
외국인 유학생의 여가행태에 대한 탐색적 연구 -문화간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중심으로-
허문경
관광학연구 34 1 135-154
[2010]
-
박사
-
-
국가이미지 및 관광지이미지의 인식차이 비교에 관한 연구 - 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임정우
관광연구 27 5 461-478
[2012]
-
국가 이미지와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국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명식
관광학연구 36 1 157-178
[2012]
-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이혜미
관광연구저널 27 3 55-76
[2013]
-
관광지 이미지 측정에 관한 연구
엄서호
관광학연구 21 2 53-65
[1998]
-
관광지 요인, 관광지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통영 관광지 중심으로 -
김기호
관광연구 24 6 151-172
[2010]
-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261-285
[2009]
-
-
관광거점별 이미지와 관광동기의 상호 관련성 분석에 관한 연구
박정선
서비스경영학회지 8 4 137-153
[2007]
-
관광 이미지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서원석
호텔경영학연구 18 2 299-309
[2009]
-
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4 13-32
[2002]
-
-
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r: Inter-Relationship
-
The effectiveness of service recovery in a multi-industry setting
-
-
On assuring valid measures for theoretical models using survey data
Ping Jr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7 2 125-141
[2004]
-
Measuring a multi-dimensional construct : Country image
-
Image Differences Between Prospective, First-Time, and Repeat Visitors to the Lower Rio Grande Valley
Fakeye, P.
Journal of Travel Research 30 2 10-16
[1991]
-
Destination image and its functional relationship
-
Country-of-Origin Image: Measurement and Cross-National Testing
Pereira,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103-106
[2005]
-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35 4 868-897
[1999]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
'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