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이미지가 국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한류문화 접촉에 의한 중국 유학생의 한국 관광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김시중 호텔리조트연구 11 1 163-178 [2012]
  • 한류가 한국관광지 이미지, 관광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명희 관광연구 22 3 359-380 [2007]
  • 한류가 한국관광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장양례 관광경영학연구 8 1 319-336 [2004]
  •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오미영 광고학연구 14 1 149-177 [2003]
  • 프랑스에 대한 문화 인식이 관광지, 국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이용희 호텔경영학연구 20 6 257-277 [2011]
  • 중국유학생의 문화적응과 관광이미지 및 관광태도의 관계
    윤정헌 관광레저연구 24 4 41-56 [2012]
  • 중국 유학생의 유학 적응도가 국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교육서비스 수출의 관점
    주혜영 사회과학논집 42 2 123-147 [2011]
  • 중국 광주지역 대학생 시청자들의 한국드라마 선호요인이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공채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8 136-145 [2012]
  • 외국인 유학생의 여가행태에 대한 탐색적 연구 -문화간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중심으로-
    허문경 관광학연구 34 1 135-154 [2010]
  • 박사
  • 농촌관광동기ㆍ태도가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종완 [2006]
  • 국가이미지 및 관광지이미지의 인식차이 비교에 관한 연구 - 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임정우 관광연구 27 5 461-478 [2012]
  • 국가 이미지와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명식 [2011]
  • 국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명식 관광학연구 36 1 157-178 [2012]
  •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서울지역대학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이혜미 관광연구저널 27 3 55-76 [2013]
  • 관광지 이미지 측정에 관한 연구
    엄서호 관광학연구 21 2 53-65 [1998]
  • 관광지 요인, 관광지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통영 관광지 중심으로 -
    김기호 관광연구 24 6 151-172 [2010]
  •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261-285 [2009]
  • 관광이미지
    원융희 - [2003]
  • 관광거점별 이미지와 관광동기의 상호 관련성 분석에 관한 연구
    박정선 서비스경영학회지 8 4 137-153 [2007]
  • 관광 이미지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서원석 호텔경영학연구 18 2 299-309 [2009]
  • 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4 13-32 [2002]
  • 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r: Inter-Relationship
    Bigne, J. E Tourism Management 22 607-616 [2001]
  • The effectiveness of service recovery in a multi-industry setting
    Mattila, A. S.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5 7 583-596 [2001]
  • On assuring valid measures for theoretical models using survey data
    Ping Jr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7 2 125-141 [2004]
  • Measuring a multi-dimensional construct : Country image
    Maritin, I.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8 191-210 [1993]
  • Image Differences Between Prospective, First-Time, and Repeat Visitors to the Lower Rio Grande Valley
    Fakeye, P. Journal of Travel Research 30 2 10-16 [1991]
  • Destination image and its functional relationship
    Tasci, A. D. A. Journal of Travel Research 45 413-425 [2007]
  • Country-of-Origin Image: Measurement and Cross-National Testing
    Pereira,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103-106 [2005]
  • Consumer Behavior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ein, M. A. - [1985]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Yoon, Y. S. Tourism Management 26 1 45-56 [2005]
  •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35 4 868-897 [1999]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5 7-27 [1993]
  • (Excel 2007을 이용한) 통계분석
    김계수 -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