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에서의 체험이 감정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체 험마케팅 관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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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파크에서의 체험이 감정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체 험마케팅 관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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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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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플스테이 체험과정에서 사찰환경이 참가자의 감정.만족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병길
관광레저연구 20 2 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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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파크의 체험(4Es)과 만족도 · 행동의도 · 지지도 간 구조적 관계분석 : 신규 체험 콘텐츠 개발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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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파크 매력물 구성요소 변화추이에 관한 연구
유석환
경기관광연구 14 149-185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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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 레스토랑에서의 체험이 방문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K’ 테마 레스토랑을 사례로
권유홍
관광레저연구 21 4 273-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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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산음료 웹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감성적 체험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과 디자인 전략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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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오선영
관광레저연구 23 3 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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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에서 체험요소가 참여자감정반응과 애호행동에 미치는 영향
황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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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eting)의 오해와 진실: SK 관계사 브랜드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최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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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요소(4Es)가 체험즐거움, 만족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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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의 체험 요소, 즐거움, 플로우의 결과변수 간 영향관계 및 관광객 특성 비교에 관한 연구
김지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2 2 165-1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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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브랜드의 체험마케팅활동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희강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2 181-190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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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 산업의 상품화에 감각적 체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문은아
한국디자인포럼 9 9 179-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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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디지털 체험관을 중심으로-
박성연
경영논총 23 2 6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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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내 감각적 체험이 매장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과 만족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박성연
마케팅관리연구 11 3 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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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리에이션 이벤트 참가 대학생의 체험, 만족, 후속태도의 영향관계
손선미
호텔관광연구 12 2 136-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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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체험의 연구동향
허문경
세리엔터테인먼트연구 5 151-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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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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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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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itors' experience, mood andsatisfaction in a heritage context : Evidence from an interpretation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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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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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ploratory Investigation into the Antecedents of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Loyalty within the (B2B) eCRM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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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OS 17. 0 구조방정식 모델링(제2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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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dhari,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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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ep by step approach to using SAS for factor analysis and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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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파크에서의 체험이 감정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체 험마케팅 관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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