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전동기의 집단별 와인전문레스토랑 선택속성 요인 중요도 차이 분석: 타 소비자 배려를 위한 동기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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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구전동기의 집단별 와인전문레스토랑 선택속성 요인 중요도 차이 분석: 타 소비자 배려를 위한 동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조민호 외식경영연구 10 4 95-112 [2007]
  • 박사
  • 패밀리레스토랑의 선택속성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최웅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4 2 351-364 [2005]
  • 외식업체 SNS(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심으로
    송주완 [2012]
  • 외식산업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 서양식 프렌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영찬 [2003]
  • 박사
  • 와인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가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민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391-400 [2012]
  • 와인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구매행동 차이연구: 중국 상해지역 와인소비자를 중심으로
    고재윤 관광레저연구 25 7 521-539 [2013]
  • 와인소비자의 관여수준에 따른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상희 외식경영연구 15 4 297-319 [2012]
  • 와인바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와인·소믈리에연구 2 1 5-20 [2006]
  • 와인레스토랑 점포이미지의 세분시장별 고객유형을 활용한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박진희 [2009]
  • 온라인 오피니언 리더의 탐색과 온라인 구전 활동 특성 : 구전 전달 동기, 제품 지식 관련 특성, 대인 관계 특성을 중심으로
    박하철 [2008]
  • 온라인 쇼핑몰에서 SNS 지인(知人)기반 상품추천 방식의 선호도
    김현석 기초조형학연구 12 1 135-146 [2011]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 메시지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재호 [2007]
  • 온라인 구전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구전 동기에 관한 연구
    신승원 [2005]
  • 에스닉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음식 신공포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김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2 6 101-115 [2013]
  • 박사
  • 소비자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황의록 광고연구 가을 235-259 [1995]
  • 소믈리에의 서비스 품질과 음식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병호 관광레저연구 24 6 347-368 [2012]
  • 서양요리에 대한 고객속성이 판매촉진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진우 관광정보연구 18 45-62 [2004]
  • 사례를 통해 본 다변량분석의 이해
    차석빈 - [2012]
  • 목표 가치 분석을 이용한 메뉴 분석에 관한 연구 -와인 전문 레스토랑 사례-
    김동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8 4 641-650 [2008]
  •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에 따른 만족 및 추천의도간의 관계 : 선상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최혜현 [2011]
  • 레스토랑 소비자의 분위기 요인 지각 정도에 따른 선택속성과 지각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계희 관광연구 23 1 461-482 [2008]
  • 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최희중 국제관광연구 2 1 131-145 [2005]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박정하 외식경영연구 14 4 125-144 [2011]
  • 규칙과 통계적 방법을 이용한 음식점 관련 SNS 데이터 분류 방법에 대한 연구
    박인숙 [2012]
  •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김창호 광고연구 35 55-77 [1997]
  • 개인의 혁신성, 사회적 영향력,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인 이 스마트폰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최민수 [2011]
  • Word-of-Mouth Communicati-ons:A Motivational Analysis
    Sundaram, D. S.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5 1 527-531 [1998]
  • Wine Bible
    MacNeil, K. 153- [2001]
  • Wag the Blog: How reliance on traditional media and the Internet influence perceptions of credibility of Weblogs among Blog users
    Johnson, T. J.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81 3 622-642 [2004]
  • The economic leverage of the virtual community
    Balasubramanian, 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5 Spring 103-138 [2001]
  • SNS 정보품질이 가치,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태후 [2014]
  • Role of product-related conversations i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Arndt, J.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 3 291-295 [1967]
  • Restaurant experiences triggering positive electronic word-of-mouth (eWOM) motivations
    Jeong, E.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2 356-366 [2011]
  • Perceptions of Chinese restaurants in the US: What affects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Liu, Y.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3 338-348 [2009]
  • Online review: Do consumer use them?
    Chattrjee, P. Advance in Consumer Research 28 1 129-133 [2001]
  • Motivations of the heritage consumer in the leisure market: An application of the manning-haas demand hierarchy
    Prentic, K. Leisure Science 15 273-290 [1993]
  • Measuring tourism motivation
    Fodeness, D. Annals of Tourism Research 21 3 555-581 [1994]
  • Electronic word-of-mouth via consumer-opinion platforms: What morivates consumers to articulate themselves on the internet?
    Hennig-Thurau, T.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8 1 38-52 [2004]
  • Electronic word-of-mouth in hospitality and tourism management
    Litvin, S. W. Tourism Management 29 3 458-468 [2008]
  • Consumer Behavior: Building Marketing Strategy, 9th ed
    Hawkins, D. I. - [2004]
  • 2단계 군집분석을 통한 국내 와인축제 방문객의 시장 세분화: 대한민국 와인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유양 관광레저연구 25 7 417-437 [2013]
  • 20대 미혼직장인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소비자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라이프스타일 및 이용동기를 중심으로-
    김영숙 한국생활과학회지 19 1 103-117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