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전동기의 집단별 와인전문레스토랑 선택속성 요인 중요도 차이 분석: 타 소비자 배려를 위한 동기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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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동기의 집단별 와인전문레스토랑 선택속성 요인 중요도 차이 분석: 타 소비자 배려를 위한 동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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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조민호
외식경영연구 10 4 95-112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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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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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선택속성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최웅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4 2 351-36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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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 SNS(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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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 서양식 프렌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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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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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가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민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391-40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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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구매행동 차이연구: 중국 상해지역 와인소비자를 중심으로
고재윤
관광레저연구 25 7 521-539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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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소비자의 관여수준에 따른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상희
외식경영연구 15 4 297-319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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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바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와인·소믈리에연구 2 1 5-20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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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레스토랑 점포이미지의 세분시장별 고객유형을 활용한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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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오피니언 리더의 탐색과 온라인 구전 활동 특성 : 구전 전달 동기, 제품 지식 관련 특성, 대인 관계 특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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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에서 SNS 지인(知人)기반 상품추천 방식의 선호도
김현석
기초조형학연구 12 1 135-14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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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 메시지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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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구전 동기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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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닉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음식 신공포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김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2 6 101-115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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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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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황의록
광고연구 가을 235-259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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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믈리에의 서비스 품질과 음식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병호
관광레저연구 24 6 347-36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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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요리에 대한 고객속성이 판매촉진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진우
관광정보연구 18 45-62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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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가치 분석을 이용한 메뉴 분석에 관한 연구 -와인 전문 레스토랑 사례-
김동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8 4 641-650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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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의 선택속성에 따른 만족 및 추천의도간의 관계 : 선상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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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소비자의 분위기 요인 지각 정도에 따른 선택속성과 지각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계희
관광연구 23 1 461-482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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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최희중
국제관광연구 2 1 131-14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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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박정하
외식경영연구 14 4 125-14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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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칙과 통계적 방법을 이용한 음식점 관련 SNS 데이터 분류 방법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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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 혁신성, 사회적 영향력,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인 이 스마트폰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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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of-Mouth Communicati-ons:A Motivational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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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g the Blog: How reliance on traditional media and the Internet influence perceptions of credibility of Weblogs among Blog users
Johnson, T. J.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81 3 622-642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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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conomic leverage of the virtual comm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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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정보품질이 가치,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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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le of product-related conversations i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Arndt, J.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 3 291-295
[19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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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taurant experiences triggering positive electronic word-of-mouth (eWOM) motivations
Jeong, E.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2 356-36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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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ptions of Chinese restaurants in the US: What affects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Liu, Y.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3 338-348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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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review: Do consumer use th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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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vations of the heritage consumer in the leisure market: An application of the manning-haas demand hierarc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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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tourism 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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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ctronic word-of-mouth via consumer-opinion platforms: What morivates consumers to articulate themselves on the inter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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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ctronic word-of-mouth in hospitality and tourism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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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Building Marketing Strategy, 9th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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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군집분석을 통한 국내 와인축제 방문객의 시장 세분화: 대한민국 와인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유양
관광레저연구 25 7 417-437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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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미혼직장인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소비자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라이프스타일 및 이용동기를 중심으로-
김영숙
한국생활과학회지 19 1 103-117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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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동기의 집단별 와인전문레스토랑 선택속성 요인 중요도 차이 분석: 타 소비자 배려를 위한 동기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