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소비성향이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광주지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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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소비성향이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광주지역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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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커피숍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효근
관광학연구 32 3 209-229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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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행동의도와의 관계- 부산지역 관광호텔 중심으로 -
이정실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105-128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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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스토랑의 LOHAS이미지,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 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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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스토랑 서비스회복 공정성지각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이준재
외식경영연구 13 1 129-150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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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서비스회복 공정성지각 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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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의 외식소비성향과 외식선호유형의 결정요인
박영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 1 118-127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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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 대한 브랜드 동일시가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지식수준의 조절적 효과
김나은
서비스경영학회지 13 2 145-17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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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다인스케이프의 고객가치,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 관계 연구
이준재
관광레저연구 24 1 493-511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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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시스템 평가지표의 가중치부여를 통한 평가지표 기준(안)에 관한 연구
이준재
외식경영연구 10 4 295-318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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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유형적 단서와 지각된 위험의 관계
이애주
관광레저연구 23 6 351-37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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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원산지 국가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평가에 미치는 영향
이준재
호텔관광연구 13 1 254-27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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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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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구전의도 결정요인에 관한스타벅스와 다빈치 간의 비교연구: 변형된 SERVQUAL을 중심으로
김기진
한국조리학회지 17 1 12-2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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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서비스 지향성과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간의 다차원 관계
김맹진
관광연구 25 4 297-31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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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4p)를 적용하여-
최성임
호텔경영학연구 20 2 89-10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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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소비자의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기업에 대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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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전문점 이용자의 일반적 특성, 선택 속성, 커피 음용 행동 및 긍정적 감정 간 관계
김주연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 5 812-82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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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소비가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정미란
관광레저연구 23 7 189-20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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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계적인 분석의 틀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연구
채서일
소비자학연구 3 1 46-63
[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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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공원 이용자의 감정반응에 관한 연구
오정학
관광학연구 24 3 285-305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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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소비자의 건강메뉴에 대한 태도에 관한 연구
이재련
한국조리학회지 10 2 16-29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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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이용한 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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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소비성향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석
김태희
관광연구저널 20 3 313-323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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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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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소비 성향에 따른 감정 반응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한국조리학회지 16 3 147-160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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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과 수도권이외 지역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 간 신뢰와 관계몰입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강병남
한국조리학회지 18 1 182-19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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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가치체계에 따른 외식소비성향에 관한 연구
우찬복
관광연구저널 22 2 159-172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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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학식
마케팅연구 17 3 55-91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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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공간의 감성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83-92 -국내 커피전문점 3사 C.I & S.I 이미지의 통합분석을 중심으로-
김경숙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8 1 83-9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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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레스토랑 브랜드의 원산지국가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원산지국가 인지의 조절효과
정유경
관광레저연구 21 2 223-24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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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에 관한 연구
김기진
호텔경영학연구 19 4 187-206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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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에 대한 감정의 유형화:유발된 감정과 느낀 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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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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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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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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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mood in Advertising Effectiveness
Batra,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203-214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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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Affect on Categorization
Isen,A.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7 1206-1217
[1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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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ing consumer Preferences for iced-coffee: Does the drinking, environment have any influence?
Petit, C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8 161-172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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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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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s-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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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ng consumer preferences to sensory attributes of instant coffee
Geel, L.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6 237-24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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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gatrend 2000: Ten New Directions for the 1990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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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hising Firms, Markets and Intangible Assets
Caves, R.
Southern Economic Journal 42 572-586
[19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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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fari trade and eco-labels in coffee wake up the consumer consc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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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cribing and Measuring Emotional Response to Shopping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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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 Differences Between Me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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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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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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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ect and Consumer Behavior, in Handbook of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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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P를 이용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은용
호텔경영학연구 20 4 183-200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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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quantitative study on the fair trade coffee consumer
Cailleba, P.
The Journal of Applied Business Research 25 6 31-4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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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소비성향이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광주지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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