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브랜드 마케팅이 대학 이미지와 대학 애호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관련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
“대학 브랜드 마케팅이 대학 이미지와 대학 애호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관련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연회상품 선택 속성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수
관광레저연구 22 6 195-211
[2010]
-
호텔 브랜드 편익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여정경
관광레저연구 23 8 81-99
[2011]
-
지방사립대학 신입생의 대학선택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손준종
고등교육연구 3 2 49-73
[2002]
-
지방대학의 입시광고 차별화 전략에 대한연구 : 설득전략의 문제점 분석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이두원
광고학연구 14 5 177-203
[2003]
-
전문대학광고의 크리에이티브에 과한 연구
양창용
한국전문대학 교육연구학회지 39 91-111
[2007]
-
와인수입사의 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B2B를 중심으로
이유양
관광레저연구 24 1 433-452
[2012]
-
여행사 웹사이트 신뢰형성이 여행상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혁
관광연구 22 3 281-300
[2007]
-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문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
등록경영을 위한 대학 마케팅 연구
황현주
교육재정경제연구 13 1 79-112
[2004]
-
대학이미지평가기준의측정과 포지셔닝전략
이용학
광고연구 59 159-183
[2003]
-
대학이미지 영향요인이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
대학 브랜드 슬로건의 소구방식과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국내 4년제 대학을 중심으로
-
-
-
Tourism destination brand identity : The case of Slovenia
Konecnik, M.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5 3 177-189
[2008]
-
The marketer's guide to public relation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products and markets
Aaker,D.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102-120
[1996]
-
Differentiating between high, spurious, latent and low loyalty participants in two leisure service
Backman, S. J.
Journal of Park and Recreation Administration 9 2 1-17
[1991]
-
Customer loyalty : How to earn it and how to keep it
-
-
Brand asset management: Driving profitable growth through your brands
-
-
A Comparison of Online Trust Building Factors between Potential Customers and Repeat Customers
Kim, H. W.
Journal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s 5 10 392-420
[2004]
'
“대학 브랜드 마케팅이 대학 이미지와 대학 애호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관련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