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브랜드 마케팅이 대학 이미지와 대학 애호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관련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대학 브랜드 마케팅이 대학 이미지와 대학 애호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관련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연회상품 선택 속성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수 관광레저연구 22 6 195-211 [2010]
  • 호텔 브랜드 편익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여정경 관광레저연구 23 8 81-99 [2011]
  • 지방사립대학 신입생의 대학선택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손준종 고등교육연구 3 2 49-73 [2002]
  • 지방대학의 입시광고 차별화 전략에 대한연구 : 설득전략의 문제점 분석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이두원 광고학연구 14 5 177-203 [2003]
  • 전문대학광고의 크리에이티브에 과한 연구
    양창용 한국전문대학 교육연구학회지 39 91-111 [2007]
  • 와인수입사의 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B2B를 중심으로
    이유양 관광레저연구 24 1 433-452 [2012]
  • 여행사 웹사이트 신뢰형성이 여행상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혁 관광연구 22 3 281-300 [2007]
  • 브랜드마케팅 리포트
    박준형 20-21 [2004]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문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최석현 [2011]
  • 마케팅 PR프로그램 기획을 위한 전략적 연구
    신호창 광고연구 봄 185- [1996]
  • 등록경영을 위한 대학 마케팅 연구
    황현주 교육재정경제연구 13 1 79-112 [2004]
  • 대학이미지평가기준의측정과 포지셔닝전략
    이용학 광고연구 59 159-183 [2003]
  • 대학이미지 영향요인이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임전수 [2007]
  • 대학의 이미지 형성요인에 과한 실증적 연구
    고경순 광고연구 13 37-46 [1991]
  • 대학 브랜드 슬로건의 소구방식과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국내 4년제 대학을 중심으로
    김종혁 [2010]
  • 다양한 모습의 대학의 자기 알리기
    김덕겸 - [1999]
  • 관광학원론
    전영상 - [2000]
  • Tourism destination brand identity : The case of Slovenia
    Konecnik, M.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5 3 177-189 [2008]
  • The marketer's guide to public relation
    Harris, T. L. 78-80 [1991]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K.L 49-53 [1998]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products and markets
    Aaker,D.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102-120 [1996]
  • Differentiating between high, spurious, latent and low loyalty participants in two leisure service
    Backman, S. J. Journal of Park and Recreation Administration 9 2 1-17 [1991]
  • Customer loyalty : How to earn it and how to keep it
    Griffin, J. 349- [1995]
  • Building brand identity
    Upshaw, L. B. - [1995]
  • Brand asset management: Driving profitable growth through your brands
    Davis, S. M. - [2000]
  • Advertising (2nd ed.)
    Bolen, W. H. 138- [1984]
  • A Comparison of Online Trust Building Factors between Potential Customers and Repeat Customers
    Kim, H. W. Journal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s 5 10 392-420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