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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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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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행동의도와의 관계- 부산지역 관광호텔 중심으로 -
이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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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남외자
대한경영학회지 19 6 2093-2116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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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ABSTRACT
남외자
호텔관광연구 9 3 148-161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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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 연상이 신뢰, 만족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효선
관광레저연구 22 2 283-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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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개성의 차원 검증과 고객 감정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호텔관광연구 10 1 21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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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매장 내 감각체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허은정
한국생활과학회지 19 3 523-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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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에 대한 사후이미지가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도 소싸음 축제를 중심으로
서철현
관광연구 16 2 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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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8 3 23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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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쿠폰 혜택이 소비감정, 브랜드 태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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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학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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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점포 환경이 소비자의 감정, 태도 및 체류시간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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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의 심각성이 고객의 회복 공정성 지각, 감정반응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을 대상으로
김영화
관광학연구 29 2 383-402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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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환경 지각이 감정과 서비스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대학교 급식서비스를 중심으로
김현철
관광학연구 32 2 6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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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의 특정, 매장 내 감정 및 쇼핑행위에 관한 구조적 연구
유창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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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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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디지털 체험관을 중심으로-
박성연
경영논총 23 2 69-93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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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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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내 감각적 체험이 매장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과 만족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박성연
마케팅관리연구 11 3 1-13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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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제품 디자인의 지각이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브랜드 태도,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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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가 유발한 감정반응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제품관여도와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윤승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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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The Role of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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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ccessful service operation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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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ith LISREL, PRELIS, and SIMPLIS: basic concept, application, and program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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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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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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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branding: consumer verdicts on service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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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roving the store environmernt: do olfactory cues affect evaluation and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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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yond valence in customer dissatisfaction: A review and new findings on behavioral responses to regret and disappointment in faile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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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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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ic mechanisms of preference formation in role of affect in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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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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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t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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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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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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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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