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이정실 2012년
논문상세정보

' 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행동의도와의 관계- 부산지역 관광호텔 중심으로 -
    이정실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105-128 [2005]
  •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남외자 대한경영학회지 19 6 2093-2116 [2006]
  •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ABSTRACT
    남외자 호텔관광연구 9 3 148-161 [2007]
  •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 연상이 신뢰, 만족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효선 관광레저연구 22 2 283-302 [2010]
  •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개성의 차원 검증과 고객 감정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호텔관광연구 10 1 211-223 [2008]
  • 패밀리 레스토랑 매장 내 감각체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허은정 한국생활과학회지 19 3 523-536 [2010]
  • 지역축제에 대한 사후이미지가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도 소싸음 축제를 중심으로
    서철현 관광연구 16 2 7-23 [2001]
  • 점포 체험요인과 점포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張雲楠 [2008]
  • 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8 3 231-250 [2006]
  • 온라인 쿠폰 혜택이 소비감정, 브랜드 태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관광학연구 32 5 167-186 [2008]
  •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학식 마케팅연구 17 3 55-91 [2002]
  • 소매점포 환경이 소비자의 감정, 태도 및 체류시간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2003]
  •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 [2002]
  •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이 고객의 회복 공정성 지각, 감정반응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을 대상으로
    김영화 관광학연구 29 2 383-402 [2005]
  • 물리적 환경 지각이 감정과 서비스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대학교 급식서비스를 중심으로
    김현철 관광학연구 32 2 61-81 [2008]
  • 매장의 특정, 매장 내 감정 및 쇼핑행위에 관한 구조적 연구
    유창조 마케팅연구 12 2 1-27 [1997]
  • 박사
  • 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디지털 체험관을 중심으로-
    박성연 경영논총 23 2 69-93 [2005]
  • 박사
  • 매장 내 감각적 체험이 매장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과 만족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박성연 마케팅관리연구 11 3 1-13 [2006]
  • 기술 제품 디자인의 지각이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브랜드 태도,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정인 [2006]
  • 광고가 유발한 감정반응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제품관여도와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윤승욱 한국광고홍보학보 7 1 7-38 [2005]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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