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접점품질이 고객만족과 기관신뢰 및 사업지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여행 수단으로써의 고속도로만족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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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접점품질이 고객만족과 기관신뢰 및 사업지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여행 수단으로써의 고속도로만족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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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정부의 공공서비스 평가시스템 구축: 객관적 주관적 평가 기준의 통합시스템을 중심으로
송건섭
한국 사회와 행정 연구 13 4 185-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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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모형의 개발과 검증
이재필
정치·정보연구 14 1 193-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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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산형 선택모델을 이용한 관광지의 여행 유형별 교통수단 선택행동에 대한 연구
김명수
관광학연구 23 1 5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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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 여건에 따른 공공 서비스의 유형
송근원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12 4 415-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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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서비스 환경요인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종오
서비스경영학회지 12 2 145-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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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회복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병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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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차원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
박종철
서비스경영학회지 13 1 83-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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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항 신항의 항만서비스품질·만족·신뢰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덕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8 1 203-227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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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서비스 품질평가 모형 개발
이재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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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권영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9 4 57-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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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장 캐디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장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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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장 고객에 대한 관계혜택이 골프장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병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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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Management and Marketing in Service S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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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A Study of Quality Dimen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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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 Managing the Moment of Truth in Service Compet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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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Quality and Satisfaction in Multiservice Organizations: the Case of Spanish Public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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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ng se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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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lity: Findings from Swe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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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itical Service Encounters: The Employee's View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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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ptions of interpersonal equity and satisfaction in transaction: A Field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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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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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접점품질이 고객만족과 기관신뢰 및 사업지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여행 수단으로써의 고속도로만족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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