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탐색을 위한 스마트폰 사용행동에 관한 연구:확장형 정보기술수용모형 (TAM)을 적용하여
'
관광정보탐색을 위한 스마트폰 사용행동에 관한 연구:확장형 정보기술수용모형 (TAM)을 적용하여' 의 참고문헌
-
포털사이트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기운
정보시스템연구 17 2 49-72
[2008]
-
전시 참관객의 스마트 폰 활용 u-전시 정보추구 속성에 따른 전시참관 예상성과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윤유식
관광레저연구 23 1 535-554
[2011]
-
운영체제에 따른 스마트폰의 지속적 사용 결정요인 비교 연구
-
외식소비자 SNS 정보품질특성이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중심으로
성혜진
관광레저연구 24 2 197-216
[2012]
-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통합연구: 기술수용모델(TAM)2의 확장 모델
박관희
정보시스템연구 15 4 55-72
[2006]
-
박사
-
여행상품 전자상거래 구매자의 여행사 웹사이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TAM(기술수용모델) 적용 -
김성혁
호텔경영학연구 18 2 151-166
[2009]
-
여행사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수원
관광레저연구 24 4 179-198
[2012]
-
여행 블로그의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혁진
관광연구저널 24 1 209-225
[2010]
-
스마트폰의 특성과 개인 및 환경적 특성에 따른 구매의도
오주연
인하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경상론집 24 2 95-104
[2010]
-
스마트폰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Tam 모형을 중심으로
-
-
스마트폰 확산으로 인한 관광정보탐색 변화 :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지각된 특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유제
한국IT서비스학회지 10 2 41-60
[2011]
-
스마트폰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수연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10 1 29-39
[2011]
-
스마트폰 서비스에 대한 여행자의 지각이 태도와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 수용 모델(TAM)과 PAD이론을 기반으로 -
이금실
관광학연구 35 2 271-292
[2011]
-
스마트폰 사용자의 운영체계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안드로이드와 IOS기반을 중심으로
-
스마트폰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이문봉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6 4 139-149
[2011]
-
스마트폰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용의 결정요인 연구 : 기술적, 쾌락적,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최수정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9 4 75-95
[2012]
-
스마트폰 기반 게임 시장 동향 : 아이폰과 앱스토어를 중심으로
오규환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13 1 14-23
[2009]
-
스마트폰 관광정보 서비스 사용자의 자기효능감 수준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사용자 만족간의 관련성 연구
김용일
관광학연구 37 4 141-162
[2013]
-
사용자 환경과 스마트폰 특성 요인이 인지된 유용성과 사용용이성 및 수 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바일관광정보의 정확성이 관광만족 및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현식
관광학연구 34 5 287-306
[2010]
-
박사
-
모바일 특성이 모바일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노미진
경영교육연구 48 48 125-150
[2007]
-
-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지, 실제사용간의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16 1 121-138
[2007]
-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품질 초기 측정항목 개발을 위한 전문가 조사 -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마일 관광정보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용일
관광학연구 35 9 203-220
[2011]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초기 이용자들의스마트폰 채택 행동 연구
손승혜
한국언론학보 55 2 227-251
[2011]
-
기술 수용성모델을 이용한 모바일 관광정보 속성평가에 따른 관광정보 수용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이승환
관광연구저널 26 2 5-21
[2012]
-
기대충족모델을 이용한 스마트폰의 지속사용에 대한 연구
신동희
한국언론학보 56 2 331-356
[2012]
-
관광지선택에 SNS관광정보 특성이 미치는 영향
오성수
산업경제연구 25 5 3255-3271
[2012]
-
관광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특성과 여행소비행동 간의 관련성 연구
김현주
관광경영연구 15 4 63-84
[2011]
-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유비쿼터스 속성이 지각된 상호작 용성 및 행동 결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What drives mobile commerce? An empirical evaluation of the revis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Wu. J. H
Information & Management 42 719-729
[2005]
-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Toward a unified view
-
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
-
The legacy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a proposal for a paradigm shift
Bagozzi, R.P.
Journal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s 8 4 243-254
[2007]
-
SNS 관광정보의 특성이 관광객 정보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표원정
관광경영연구 16 2 285-308
[2012]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
Identifying the Success Factors of Web-Based Marketing Strategy: An Investigation of Convention and Visitor Bureaus in the United States
Wang, Y.
Journal of Travel Research 44 239-249
[2006]
-
Extending the TAM for a WWW Site
Moon. J. W
Information and Management 38 217-230
[2001]
-
Dimensions of consumer expertise
Alba, J.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1 411-454
[1987]
-
Consumer information search behavior and the internet
-
Adoption of IS services: the case of electronic brokerages
Bhattacherjee, A.
IEEE Transactions on Systems, Man, and Cybernetics–Part A: Systems and Humans 30 4 411-420
[2000]
'
관광정보탐색을 위한 스마트폰 사용행동에 관한 연구:확장형 정보기술수용모형 (TAM)을 적용하여'
의 유사주제(
) 논문